동물/펫 기타정보프레리독, 프레디독 키우기 주의점
1일 전콘텐츠 2

큰 다람쥐 같이 생긴 프레리독은 강아지 울음소리를 내어 프레리독이라 이름지어졌구요.
건강한 프레디독을 분양받아 오는 것이 가장 좋을거 같아요.
분양 후에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 할 수 있도록 천천히 핸들링을 시작하는 것이 좋고요.

01.프레디독 분양 주의점 프레리독 키우기

소형 동물인 프레디독은 최대 2kg 정도 까지 성장하며 간식을 먹는 모습이 귀여워요.
프레디독의 수명은 야생에서 3 ~ 4년, 가정에서 5 ~ 10년 정도이고요.
프레디독은 수컷 한 마리에 암컷 3 ~ 4마리가 함께 생활하며, 서로 도우며 새끼를 돌보는 무리 생활을 합니다.
프레디독은 호기심이 많고 활동량이 많아 넓은 케이지에서 생활하거나 반려견처럼 케이지 없이 생활하는 것이 스트레스가 없을 수 있어요.
프레디독 분양 시 주의해야 할 점은 키울 수 있는 환경과 책임감 필수.
프레디독 분양 후에는 적응 기간을 충분히 주고, 천천히 핸들링을 시작해야 하고요.
프레디독에게는 건초, 야채, 밀웜 등의 먹이를 제공하고, 이갈이 장난감을 제공해야 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귀여운 프레리독 키우기 꿀팁

프레리독은 강아지와 비슷한 소리를 내며, 크기와 무게는 30 ~ 40cm, 500g ~ 1,500g에요.
프레리독 키우기에 필요한 용품은 케이지, 밥그릇, 물그릇, 먹이, 은신처, 이갈이 장난감 등이 필요하고요.
먹이는 티모시 건초, 밀웜, 고구마, 당근, 사과 등이며, 과일은 간식으로 조금씩 급여하면 됩니다.
견과류나 곡류는 급여하지 않으며, 케이지는 클수록 좋아요.
스트레스에 민감하므로 만지지 않거나 충분한 휴식 시간이 필요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프레리독#프레디독#프레리독키우기#프레리독분양#프레디독분양#프레디독키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