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동부에는 아궁산을 비롯해 름뿌양 사원 천국의 문, 띠르따 강가, 따만 우중, 버진 비치, 부낏 아사 등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생샷 명소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곳들이 수없이 모여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1일 투어 혹은 1박 2일 이상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동부 투어 코스 명소 BEST 5곳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름뿌양 사원은 발리에서 존재하는 사원들 중 가장 오래된 사원으로 해발 1,175m에 위치해 있고 계단의 수도 무려 1,700개나 되는 곳이다. 름뿌양 사원에서 가장 유명한 '천국의 문'은 름뿌양 사원 입구에서 5~10분 정도 걸어 올라가다 보면 금방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띠르따 강가는 발리 동부 까랑아슴 왕국의 마지막 왕이 직접 설계한 수상 정원으로 '갠지스 강에서 온 성스러운 물'이라는 뜻을 가진 곳이다. 따르따 강가 곳곳에서는 힌두교와 관련된 조형물을 만나볼 수 잇으며, 연못 속 몸집이 큰 주황색 잉어에 둘러싸인 채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샷 스팟이 인기 있는 명소이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따만 우중 물의 궁전은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 왕의 휴가를 위해 지어진 궁전이다. 하얀 다리와 연못 그리고 유럽식 건축물들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곳곳에 인스타그램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들이 여러 군데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만의 매력적인 사진 공간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부낏 아사는 언덕 위의 캠핑장으로 짙푸르고 드넓은 바다의 황홀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버진 비치는 부낏 아사 캠핑장에서 차를 타고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화이트 샌드 비치로 부낏 아사와 함께 묶어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발리 동부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코스 BEST 5곳에 대해 위치 지도를 포함하여 더욱 자세히 소개해 보았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