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 얼어버릴것 같은 영하의 날씨와쌩쌩 부는 찬바람에 얼굴이 상할것 같지만그럼에도 겨울이 좋은 이유는겨울에만 즐겨볼 수있는 특별한 놀거리 때문인데요.마지막 피치를 올려 즐겨봐야 할겨울 놀거리 소개해볼게요.
겨울이 되면 더욱 분주해지는 서울광장초록빛이 감도는 서울광장은겨울에는 아이스링크장으로 변하는데요.단돈 1,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서울 도심 한 복판에서 즐겨보는 스케이트.낮에는 아이들의 놀곳이라면밤에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사랑받는곳으로2025년 2월 9일까지 운영되니이번주 놓치지 말고 방문해야할 장소 아닐까 싶어요.
서울 도심 속 스케이트장서울에만 있는게 아닌데요.동인천 스케이트장, 화도진스케이트장!이곳에서는 눈썰매도 탈수 있어스케이트를 탈 수 없는 어린 유아와 함께 방문해도 OK!야간에도 운영하니 누구나 즐겨볼 수 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에요. 2025년 2월 8일까지 운영하니 서둘러 방문해야겠죠?
어떤 기술도 필요없다!높은곳까지 올라갈 수 있는 튼튼한 두 다리만 있다면내려오는건 튜브 썰매가 하는 일.서울 뚝섬, 여의도, 잠원 한강공원에서진행되는 겨울 놀거리, 눈썰매.신나게 소리 지르다가목이 쉴 수 있으니 주의 또 주의!!2025년 2월 16일까지 운영되니마지막 겨울을 즐겨볼 수 있는 기회놓치지 말아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