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를 중심으로 2024년에도 벚꽃이 기대되는 봄이 완연합니다.
일본 벚꽃여행에서 도쿄와 소도시의 벛꽃이 아름다운 명소와 가는 방법 정리!
짧은 봄 놓치지말고 만끽하세요!
- 도쿄 2박 3일 여행 코스는 여기!
- 도쿄 맛집 여행, 2박 3일 인생샷 사진 여행, 도쿄 근교 2박 3일 여행 코스 제안
- 각 코스에 대한 설명과 가까운 역 소개
- 벚꽃 시즌, 수국 시즌에 따른 근교 여행 추천으로 봄 여행 즐기세요!
- 도야마 현의 벚꽃 명소 '春の四重奏(봄의 사중주)'를 소개합니다.
- 이 곳은 1950년대부터 마을 사람들이 심은 벚꽃 나무로 유명합니다.
- 유채꽃, 튤립 등 다양한 꽃들이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더하고 축제기간에는 이벤트도 열립니다.
- 대중교통으로는 泊駅(토마리에키)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셔틀버스는 2023년 4월 8일, 9일, 15일, 16일에 운행
- 벚꽃 만개 예상일은 4월 2일 경이며, 라이트업 시간은 18:00~21:00
- 도야마현은 일본 중부지방 여행에서 추천하는 벚꽃 명소입니다.
- 일본 여행 중 중부 국제공항을 이용한다면 벛꽃 시즌에 더 아름다운 이누야마성을 추천합니다.
- 이누야마성은 아이치현과 기후현 사이에 위치, 천수각에서 나고야를 조망할 수 있어요.
- 이누야마성은 벚꽃이 유명한 정원인 유락원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이누야마성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신사와 성하마을이 잘 발달되어 있어 볼거리가많습니다.
- 이누야마성하마을에서는 인력거를 즐기거나 벚꽃 길을 걷는 것을 추천드려요.
- 이누야마성 가는 길은 '메이테츠 나고야' 역에서 특급 열차를 탑승하면 25분 소요
- '이누야마 성하마을 티켓'을 이용하면 나고야에서 이누야마까지 왕복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 이누야마성은 벚꽃이져도 일본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하는 명소입니다.
- 마쓰모토성은 아이치 모모야마 시대 말기~에도 시대 초기에 건조되어 1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 마쓰모토성은 일본 국보로 지정되어 있으며, 국가적으로 지정된 5개 성 중 하나!
- 마쓰모토성은 밤에 라이트업되며, 해자 주변의 조명과 벚꽃이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자아내어 현지인에게도 인기높은 벚꽃 명소입니다.
- 마쓰모토성 주변에는 시계박물관과 파르코 백화점 등이 있어 소도시 즐기기 좋습니다.
- 마쓰모토성은 일본 '아름다운 도시경관 100선'에 선정된 명소입니다.
- 일본 온천여행지로 시즈오카현의 이토 온천을 소개합니다.
- 이토 온천은 헤이안 시대부터 시작되어, 에도 시대에는 탕치장으로 번영, 메이지 이후에는 문인들이 방문했던 온천 마을입니다.
- 이토 온천은 아타미 온천과 가깝고, 도쿄 역에서 JR 아타미 역까지 약 45분 거리에요.
- 역에서 출발하면 상점가를 거쳐 벚꽃길, 이데유 다리, 동해관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동해관은1928년에 번영했던 료칸으로 차 체험과 당일 입욕이 가능한 온천 시설이에요.
- 단코엔은 3.5성급 온천 호텔로, 내부에 수영장과 연회장, 온천시설 등이 있고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석식은 카이세키 요리와 함께 세미 뷔페 형식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