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유현태입니다.
렉서스의 대형 SUV, LX700h가 오는 3월 한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2대가 신규 등록되어 있으며, 이는 출시 전 환경부 인증을 위한 테스트 차량으로 추정되는데요.
다만 한국 시장에서 대형 SUV는 BMW X7의 판매량이 높고, 또 고급스러운 차량을 원하는 소비자분들께는 GLS라는 선택지가, 그 외에 하이엔드 브랜드에서도 럭셔리 SUV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렉서스 LX700H의 미국 시장 판매 가격이 11만 5,350달러부터 시작하며, 원화로 약 1억 6,700만원에 형성됩니다. 과연 기본가 14,720만 원에 시작하는 BMW X7을 견제할 수 있을지 성과가 궁금합니다.
그에 대해 BMW X7 리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 BMW X7 xDrive40i Design Pure Excellence (7인승) 모델을 시승하며 작성함.
- 플래그십 모델은 브랜드의 성격과 가치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판매량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음.
- 플래그십 모델의 양산은 기업 이미지 개선과 기술력 개발에 큰 동기가 됨.
- 플래그십 모델은 주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며, 브랜드의 비전을 나타냄.
- 2022년 BMW는 플래그십 SUV X7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했음.
- X7 LCI는 진취적이고 개성적인 외모를 선보이며, 브랜드 이미지 변화를 촉진함.
- X7 LCI xDrive40i Design Pure Excellence (7인승) 트림은 직렬 6기통 싱글터보 가솔린 엔진과 AWD 시스템을 탑재함.
- X7의 실내 디자인은 레이아웃을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다듬었음.
- 렉서스는 세계 판매량 1위 기업 토요타 그룹에 속함.
- 렉서스는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으로 한국인의 취향에 맞음.
- 렉서스의 올해 상반기 신차 등록대수는 695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21.1% 상승.
- 렉서스는 주력 차종인 'RX'의 풀체인지 모델 출시와 순수 전기 차인 'RZ' 출시로 관심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