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유현태입니다.
이번 글은 제네시스의 GV70 2.5 가솔린 터보 AWD 스포츠 패키지를 시승해 본 경험을 담았습니다.
시승 차량은 제네시스 더 뉴 GV70 페이스리프트 2.5 가솔린 터보 AWD 모델에 스포츠 패키지가 적용된 사양입니다. 제네시스는 비스포크 옵션 방식을 택하기 때문에 별도의 트림 등급은 없습니다. 스포츠 패키지는 전용 내 외관 파츠와 스포츠+ 모드, 19인치 휠, E-LSD 등 많은 차별화가 이뤄집니다. 추가로 시승차량은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 1 패키지가 적용되어 있고, 파퓰러 패키지 2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파퓰러 패키지 2에는 HUD, 2열 컴포트,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컨비니언스 패키지와 같은 옵션들이 채택됩니다...
본문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V70 2.5 가솔린 터보 AWD 스포츠 패키지 시승기를 작성함.
- EREV는 넓은 의미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배터리 공급단가를 낮추면서 내연기관의 발전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음.
- EREV는 복잡한 시스템으로 인해 가격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
- 제네시스가 EREV의 개발을 결심한 이유는 현대차의 양산차량과 다른 엔진과 변속기 배치 때문임.
- GV70 스포츠 패키지는 전용 내외관 파츠와 스포츠+ 모드, 19인치 휠, E-LSD 등 많은 차별화가 이루어짐.
- 스포츠 패키지 선택 시 19인치 휠이 제공되며, 21인치 휠 옵션 추가 가능.
- GV70은 안정적으로 주행하며, 스포츠 모드에서는 역동적인 움직임을 보임.
- GV70은 중형 체급의 제네시스 고급화 SUV로, 다양한 세대에게 인기가 있다.
- GV70의 강점은 디자인, 품질, SUV로서의 활용성, 그리고 편안한 승차감과 편의 장비이다.
- GV70은 다양한 옵션 선택지가 있으며, 엔진 구성도 배기량에 따라 터보 엔진, 디젤, 순수 전기 선택이 가능하다.
- GV70은 2020년에 공개되었으며, 최근에는 2024 모델로 연식변경이 이루어졌다.
- GV70은 후륜구동 주행 방식을 기본으로 하며, 가격대가 높아지지만 승차감 구현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