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유현태입니다.
제네시스가 북미 시장에 GV70을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의외로 가격대가 국내 출시가보다 훨씬 높은 4만9435달러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대신 국내 사양과는 다르게 AWD 시스템을 기본화하는 등 기본 구성의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로 X3의 북미 현지 시작 가격이 4만9950달러, GLC클래스가 4만9250달러 수준인데요. 제네시스가 고급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지만, 갈수록 높아지는 관건에도 실적을 개선해 나갈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관련 리뷰를 소개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네시스의 더 뉴 GV70 페이스리프트 3.5 가솔린 터보 AWD 모델을 소개함.
- GV70은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대를 달성하며, G70과 달리 볼륨모델 역할을 함.
- GV70은 럭셔리 패밀리카의 수요까지 흡수하며, 대중적이고 편안한 승차감과 풍부한 편의 장비를 제공함.
- GV70의 페이스리프트는 2024년 2분기에 공개되었으며, 디젤 모델은 단종됨.
- GV70의 디자인은 부분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프론트 그릴과 헤드램프가 변화함.
- 실내 디자인은 27인치 OLED 디스플레이 하나로 통합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특징임.
- BMW의 중형 SUV, X3 풀체인지 M 스포츠 패키지에 대해 소개함.
- 디자인 변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OS 채택, 섀시와 파워트레인 보강 등 상품성 개선.
- M 스포츠 패키지 적용으로 공격적인 BMW 감성 반영.
- 2024년 2분기에 공개 예정, 기존 CLAR 아키텍처 계량 방식으로 풀체인지 진행.
- 크기는 이전 모델과 유사하나, 디자인과 UI 변화가 중점적.
- 48V MHEV 기본화, 탄소 배출량 저감, 디젤 엔진 생산 유지, 가솔린 모델 레터링에 'i' 생략.
- 한국 시장에 집중, 2.0L 엔트리 라인업과 고성능 M50 모델 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