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와 트레이더스는 비슷한 상품과 음식들을 팔고 있어요.
저는 코스트코는 고기와 샐러드 종류가 맛있고요, 트레이더스는 반조리 식품이 맛있는 거 같아요.
코스트코와 트레이더스 차이점은 코스트코는 매주 새로운 상품을 할인을 하고 트레이더스는 비교적 한 제품을 길게 할인을 하는 편이에요.
오늘은 코스트코 8월 넷째주 할인상품과 트레이더스 8월 추천상품 중 맛있는 음식을 알려 드릴게요.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 중 추천템으로는 기라로쉬 세면 타월, 파이렉스 디너웨어 세트, 포트메리온 세트 등이 있어요.
그리고 이 번 8월에 넷째주에 코스트코에 가니깐 커튼 명가 창 제품 중 암막, 리넨, 쉬폰 커튼부터 속지까지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튼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가격대는 그렇게 저렴한 거 같진 않았어요.
근데 워낙 인지도가 있는 커튼이라 한 번 구경 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애들은 방학 때 정말 많이 커서 책상 의자가 작아지기도 하잖아요. 링고 학생용 의자는 코스트코에서 3만 원이나 할인을 하고 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신선한 농산물, 육류, 해산물 등을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구입 가능해요.
트레이더스는 간편 조리식품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 8월 트레이더스 추천음식으로는 제스프리 썬 골드키위, 엘프과일치즈, 숯불향 양념 닭주물럭 등이 있고요.
고구마, 치키타 바나나, 소와나무 슬라이스 치즈는 할인을 하고 있어요.
이 번에 3종 무침회 샐러드도 먹어 봤는데요. 초장만 조금 추가하면 맛이 괜찮아서 한 번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