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안보면 후회하는 인테리어 소품 활용법
2일 전콘텐츠 2

집을 예쁘게 꾸밀 때 사용하는 인테리어 소품은 공간의 분위기를 더 아름답고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데요.

저는 인테리어 소품이라고 해서 꼭 장식을 하거나 집을 꾸미는 용도로만 사용하지 않아요. 또, 인테리어소품은 사용하다 보면 싫증이 나서 사용하지 않는 소품들도 많은데요.

저도 집에 굴러 다니는 소품을 활용해서 다른 용도로 활용을 해봤어요~ 제가 인테리어 소품 활용하는 방법을 응용해서 다양하게 활용 해 보세요!

01.신박한 인테리어 소품 활용법

저는 주방이 좁다 보니 냉장고를 베란다에 두고 써요. 그리고 따로 팬트리 공간이 없어 코너 선반을 활용해서 팬트리처럼 사용하고 있는데요.

냉장고 옆에 둔 코너 선반은 색상을 맞춰줬고요, 이동이 편리하도록 바퀴가 달려 있는 걸 설치했어요.

그리고 이 번에 인덕션을 설치 하면서 보기 싫은 도시가스 배관은 인테리어 소품 시계를 활용해서 배관 노출을 가려줬는데요.

제가 활용한 신박한 인테리어 소품 활용법은 본문에서 확인 해 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겨울 예쁜집 꾸미기 좋은 겨울 리빙아이템 4가지 추천

저는 겨울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인테리어에 조금 더 신경을 쓰는 편이에요.

저는 집 인테리어가 예쁜 집도 이쁘지만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꾸민 집이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겨울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러그, 조명, 식물, 꽃병, 디퓨저 등을 사용하고 있어요.

러그는 바닥에 깔아두면 온도 유지와 인테리어 효과를 즈고요, 조명은 밝기 조절이 가능한 걸 사용하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베란다에 식물을 두면 식물은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줘요., 그리고 예쁜 집도 중요하지만 향기나는 집도 참 좋잖아요. 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예쁜 턴테이블 디퓨저를 사용하고 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인테리어#주방인테리어#인테리어소품#집꾸미기#겨울리빙아이템#겨울주방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