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024

Influencer

travel,

아수
여행 전문블로거일본 전문
블로그 이웃 6,000+

국내, 해외여행과 놀거리, 호텔 위주로 올려요
재미있는 곳과 체험이 있다면 어디든지✨
선팬하고 톡톡주시면 100% 맞팬가요💖

도쿄도 도쿄 10회 방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0회 방문

본인참여 2024.02.03

도쿄 여행 하라주쿠 가볼만한곳 위고 다케시타거리 쇼핑리스트

일본 도쿄 여행 하라주쿠 쇼핑 가볼만한곳 위고 WEGO 도쿄 하라주쿠 가볼만한곳 귀여운 패션잡화를 구입할 수 있는 쇼핑샵 위고입니다. 위고는 일본 여행갈때마다 꼭 들러보는 곳인데, 오랜만에 하라주쿠점 방문해보았어요. 하라주쿠에는 위고 매장이 여러곳 있는데, 이번에 제가 들러본곳은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한 두 지점입니다. 지하1층에 위치한 지점과 바로 길 건너편 1층에 위치한 지점 두곳을 들렀어요. 귀여운 옷이나 악세사리 등 쇼핑하기 좋은 하라주쿠 위고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위고 WEGO 주소: 일본 〒150-0001 Tokyo, Shibuya City, Jingumae, 1 Chome−8−2 原宿 Solado Takeshita-dori, 地下1階 운영정보: 10:30-20:00 도쿄 여행 가볼만한곳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한 첫번째 위고입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위고라 입구의 계단을 따라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지하 매장이지만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편이에요. 입구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하라주쿠 쇼핑리스트 위고는 패션 의류와 악세사리, 잡화 등을 둘러볼 수 있었어요. 하라주쿠 다케시타거리 지하1층 위고는 특히 여성 의류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방문했을 당시에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제품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키티 져지도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위고...

일본 도쿄 여행 시부야 메이지신궁 (가는법, 시간, 입장료)

일본 도쿄 여행 가볼만한곳 다크투어 메이지신궁 📞전화: +81333795511 📍주소: 1-1 Yoyogikamizonocho, Shibuya City, Tokyo 151-8557 일본 ⏲운영정보: 매일 일몰, 일출시간에 따라 변동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입장시간 체크 ✔입장료 무료 (부분 유료) 일본 도쿄 여행지 시부야에 위치한 메이지 신궁입니다. 일본 신사 중 하나인 메이지 신궁은 다른 신사와는 결이 조금 다른데요, 한국인이라면 절대 가지 않는 야스쿠니 신사처럼 메이지신궁 또한 한국인들에게는 썩 달갑지는 않은 도쿄 여행지에요. 그 이유는 메이지신궁이 한반도를 침략한 메이지 천황과 그의 황후를 기리는 신사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메이지신궁 방문시에는 절대로 참배는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해요. 이러한 역사적인 사실을 잘 알고 다크투어 목적으로 방문한다면 한번쯤 들러보기에 나쁘진 않은 곳이었습니다. 메이지신궁 가는법 하라주쿠역 이용 도쿄 여행지 메이지신궁은 하라주쿠역에서 매우 가까웠어요. 하라주쿠역 동쪽 출입구를 이용한다면 도보 1분 거리에 메이지신궁 입구가 있어서 하라주쿠 여행하면서 함떼 들러보기 좋았습니다. 하라주쿠역 동쪽출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이렇게 메이지신궁 입구가 바로 보여요.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하라주쿠역 서쪽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메이지신궁 입구가 있으니, 서쪽출구로 바로 나오시는것도 방법이에요. 메이...

일본 도쿄 여행 하라주쿠 산리오샵 쇼핑 가볼만한곳

도쿄 여행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 가볼만한곳 산리오 큐트 큐브 하라주쿠 📞전화: +81357861500 📍주소: 일본 〒150-0001 Tokyo, Shibuya City, Jingumae, 1 Chome−7−1, Cute Cube Harajuku, 1F ⏲운영정보: 매일 11:00 - 19:00 ✔면세 불가 매장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한 산리오샵, 산리오 큐트 큐브 하라주쿠점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도쿄 여행에서 보이는 산리오샵은 다 들러본 것 같아요 ㅎㅎ 하라주쿠 산리오샵도 그 중 한곳입니다. 시부야와 신주쿠에도 산리오샵이 곳곳에 있지만, 하라주쿠는 이 지점뿐이라 들러봤던 산리오 큐트 큐브 하라주쿠점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산리오 큐트 큐브 하라주쿠 하라주쿠 쇼핑 가볼만한곳 산리오샵은 다케시타 거리의 큐트 큐브 쇼핑몰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큐트 큐브 하라주쿠 3층에는 폼폼푸린 카페도 위치하고 있어서 폼폼푸린 좋아하신다면 같이 둘러보기 좋은 곳입니다. 저는 1층의 산리오샵만 들러보았어요. 하라주쿠 답게 외국인 관광객들이 꽤 많은 산리오 매장이었습니다. 하라주쿠 산리오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매장이 그리 넓은건 아니지만, 하라주쿠 특유의 귀여운 감성이 있는 곳이라 구경할겸 한번쯤 들러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입구쪽에는 신상 산리오 굿즈들과 귀여운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귀엽게 꾸며놓은 ...

• 대만/마카오/홍콩

마카오 당일치기 여행 가볼만한곳

홍콩 마카오 여행 왕복 페리 탑승후기 (홍콩 마카오 가는법, 터보젯 예약, 가격, 위치)
  • 대만/마카오/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정복하기🎡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예약 겨울왕국 얼리버드 패스트 패스 꿀팁과 주의사항

4월 가볼만한곳 서산 봄꽃구경 여행지

충남 서산 가볼만한곳 서산 유기방가옥 수선화 축제 4월 봄꽃축제

🌸서울 벚꽃명소 추천🌸

서울 벚꽃 명소 잠실 석촌호수 벚꽃축제 실시간 개화상황

봄꽃축제 구례산수유마을 광양매화마을 순천매화명소

2024 구례 산수유꽃축제 구례 산수유마을 개화상황 (시기,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