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의 쿠페형 SUV인 GV80 쿠페 3.5T를 시승했습니다.
2.5T, 3.5T, 3.5T 마일드 하이브리드 e S/C 로 총 3가지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데 시승차량은 3.5T 모델이었으며 최고 출력은 380마력입니다.
럭셔리와 스포츠성 모두 느껴지며 공간적인 부분에서는 GV80 대비 협소하지만 충분히 넉넉한 공간으로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대형 SUV입니다.
- GV80 쿠페는 제네시스의 SUV 라인업 중 하나로, BMW의 X5, X6, 벤츠의 GLE, GLE 쿠페와 유사한 모델임.
- GV80 쿠페의 외관은 스포츠 패키지가 적용되어 스포티하며, MLA 헤드램프와 웰컴 라이트가 특징임.
- 쿠페형 모델답게 C 필러 라인이 내려가 있으며, 루프 끝에는 리어 스포일러가 위치함.
- 실내에는 OLED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뱅앤올룹슨 스피커로 구성된 사운드 시스템이 있음.
-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게 정보를 표기하며, 센터 콘솔에는 리얼 카본 내장재가 적용됨.
- GV80 쿠페의 성능은 가속감이 좋고, 스포츠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 악셀레이터, 서스펜션 등이 세팅됨.
- 가격은 가솔린 3.5 T 모델 기준으로 약 1억 원이며,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음.
- GV80 쿠페는 제네시스의 SUV 라인업 중 하나로, BMW의 X5, X6, 벤츠의 GLE, GLE 쿠페와 유사한 모델임.
- GV80 쿠페의 외관은 스포츠 패키지가 적용되어 스포티하며, MLA 헤드램프와 웰컴 라이트가 특징임.
- 쿠페형 모델답게 C 필러 라인이 내려가 있으며, 루프 끝에는 리어 스포일러가 위치함.
- 실내에는 OLED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뱅앤올룹슨 스피커로 구성된 사운드 시스템이 있음.
-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게 정보를 표기하며, 센터 콘솔에는 리얼 카본 내장재가 적용됨.
- GV80 쿠페의 성능은 가속감이 좋고, 스포츠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 악셀레이터, 서스펜션 등이 세팅됨.
- 가격은 가솔린 3.5 T 모델 기준으로 약 1억 원이며,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음.
- GV80 쿠페는 제네시스의 SUV 라인업 중 하나로, BMW의 X5, X6, 벤츠의 GLE, GLE 쿠페와 유사한 모델임.
- GV80 쿠페의 외관은 스포츠 패키지가 적용되어 스포티하며, MLA 헤드램프와 웰컴 라이트가 특징임.
- 쿠페형 모델답게 C 필러 라인이 내려가 있으며, 루프 끝에는 리어 스포일러가 위치함.
- 실내에는 OLED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뱅앤올룹슨 스피커로 구성된 사운드 시스템이 있음.
-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게 정보를 표기하며, 센터 콘솔에는 리얼 카본 내장재가 적용됨.
- GV80 쿠페의 성능은 가속감이 좋고, 스포츠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 악셀레이터, 서스펜션 등이 세팅됨.
- 가격은 가솔린 3.5 T 모델 기준으로 약 1억 원이며,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