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마운틴

여행 영상크리에이터국내 전문
유튜브 구독 8,000+

산 좋아합니다♥
동네 뒷산, 잡산, 막산, 종주, 1박2일 산행 다 좋아해요.

우리나라 모든 산에 가보는게 꿈★

올해 12년차 등산러
7년동안 간호사(RN)였다가 지금은 오즈왁싱 원장님:-)

YouTube 유튜브채널 ▶▷[오즈의마운틴]

방콕 도시권 방콕 1회 방문

다낭 1회 방문

본인참여 2021.03.23

2개 채널에서1.1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YOUTUBE

겉은 딱복🍑 속은 물복🍑 #설악산 #복숭아탕 #십이선녀탕계곡
조회수 1,164
[설악산] 여름 대승폭포 그리고 십이선녀탕계곡을 곁들인 (장수대~대승령~남교리) 설악산 서북능선 Seoraksan
조회수 4,952
천상의 화원 🪻강원도 인제 곰배령🌻 지금 야생화 절정!! (점봉산 곰배령 등산 트레킹, 예약방법, 야생화 이름) Gombaeryeong
조회수 5,654
비 온 뒤 3일만 멋진 물줄기를 보여주는 설악산 대승폭포
조회수 1,658
[지리산 3️⃣대계곡] 🐍뱀사골계곡🐍 등산코스 (feat.반야봉) Jirisan
조회수 8,810
⛰️설악산⛰️ 서북능선 등산 코스 (한계령~귀때기청봉~1408봉~대승령~장수대) Seoraksan
조회수 9,827

용인 순대트럭 보이면 바로 사세요!! <<순대곳간>>

이동하는 수제 순대맛집!! 순대 푸드트럭 <순대곳간> 맘카페에는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들이 많은데~ 특히 맛집 찾기에 유용하다!! 맘카페에서 맛있다고 입소문난 #푸드트럭 #순대트럭 #순대곳간 순대곳간 인스타 팔로우하면 스토리로 오늘 어디서 장사하는지 공지를 해준다. 🔽순대곳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undae_gotgan/ 순대곳간(@sundae_gotga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26명, 팔로잉 134명, 게시물 1개 - 순대곳간(@sundae_gotga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우리동네도 와달라고 DM 보냄 ㅋㅋㅋ 그러던 그 어느 날~~~~ 고림동 덕영고 후문에 떴다고 스토리에 떴다!! 덕영고 후문이라면!! 퇴근길에 지나가는 길이라~ 럭키비키를 외치며 순대 사러 달려갔다!! 순대곳간 순대 가격 1인분 아니고 2인분 가격이다. 제일 잘나간다는 찰순대+김치순대 모듬으로 구매했다. 내장도 서비스로 넣어주신다. 7천원인데 양진짜 많음!! 접시에 예쁘게 담아봤다. 양이 많아서 일부만 담았다. 히말라야 소금과 쌈장을 곁들여서 낭군님과 맛있게 먹었다. 찰순대와 김치순대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이 좋았다. 약간 만두같은 느낌이던 김치순대가 특히 맛있었다. 그리고 이틀 뒤... 우리 아파트 앞에 왔다고 스토리에 떠서 씐났는데~~~~...

용인 회포장 전문 횟집 추천 <<동백 피쉬마켓>>

용인 회포장 추천 맛집!! <동백 피쉬마켓> 용인 동백에서 회포장 맛집으로 유명한 #동백피쉬마켓 쥬네브 상가에 있었는데 신동백으로 이전했다. 회가 신선하면서 굉장히 맛있고 가격도 착하기로 유명하다. 피쉬마켓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527번길 100-29 지1동 비102호, 비103호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527번길 100-29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전화: 0507-1438-0321 주차는 가게 앞 길가에 잠깐 가능하고, 건물 뒤편에 주차 가능 동백 피쉬마켓 영업시간은 가게에 붙여져 있기로는 10시... 네이버 플레이스에는 10시 30분이라고 적혀있는데, 전화해서 회 포장 빠른 시간 물어보니 11시에 오라고 한다. 동백 피쉬마켓 내부 우럭, 광어, 참돔 등 한 가지로 주문도 가능하지만~ 동백 피쉬마켓의 시그니처 메뉴는 단연!! 즉석활어모듬회 일명 오마카세다!! 오마카세는 어종과 가격대 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3만원부터 시작하고 大자 6만원짜리는 4인용으로 적합하다. 8만원, 10만원짜리로 주문도 가능하다. 그 외 물회 육수 1봉 3천원, 매운탕 추가 3천원이다. 집들이하면서 동백 피쉬마켓 모둠 오마카세 연속으로 네 번 먹는 중 ㅋㅋㅋㅋ 대접하는 사람마다 다 맛있다고 좋아하시고, 나도 너무 좋아서~ 한 놈만 패는 중 ㅋㅋㅋ 이거슨 오마카세 6만원짜리에 매운탕 추가함. 매운탕에 생선, 매운...

용인 석성산 등산 (일몰산행, 용인등산, 용인명산) 2024.9.23.월

석성산도 오랜만~ 산행도 오랜만~ 출근하면 보이는 뷰💚 올여름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산행 안 하고 에어컨 아래에 피신해있었다. 거기에 이사까지 겹쳐서 정신없이 한 달이 금방 지나갔다. 북동풍 불어오면서 가을이 갑자기 훅! 치고 들어온다. 아... 이제는 진짜 산에 가야할때인가봉가!! 코스 : 오즈왁싱 앞~석성산 꼭대기~오즈왁싱 거리 : 5km 소요 시간 : 2시간 41분 (휴식 1시간 포함) 동행 : 없음, 나혼자 오즈왁싱 길 건너 있는 석성산 등산로 입구에서 시작한다. 석성 피트니스(?) 지나 부지런히 올라간다. 9월 22일 일요일 (추분) 날씨가 역대급 가을 하늘에 맑은 날이었는데~ 어제만큼은 아니지만 오늘도 좋은 편이다. 9월 말이 되니 해가 빨리 떨어진다. 끝나지 않던 여름도, 더위도 오지 않을 것 같던 가을도, 시원함도 영원한 것은 없이 돌고 돈다. 마지막 산행을 찾아보니... 8월 19일 선유도 대봉 전망대를 산행으로 치면 🐑아치 같고 ㅋㅋㅋ 8월 6일 설악산 마등령이 마지막이네... 8주 만에 산에 올랐다. 석성산이 짧고 굵은 산이라~ 체력 테스트나 큰 산 가기 전에 벼락치기로 가기 좋은 산이다 ㅋㅋㅋ 큰산 갈 계획은 없지만~ 8주 만에 등산하는데 몸풀기 좋은 #석성산 #용인명산 #용인석성산 #석성산최고 왁싱샵에서 시작해서 1시간 만에 올라왔다. 55분 안에 오르면 컨디션 좋음 1시간 컷은 보통 1시간 5분 넘어가면 문...

한국민속촌 맛집 손두부요리 전문점 <두부마당 민속촌점>

남녀노소 좋아하는 한국민속촌 맛집!! 추석 연휴 가족들과 한국민속촌 나들이 나왔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아이 2명과 한국민속촌 돌아다니려면~~ 체력을 비축해야 하기 때문에 먼저 속을 든든하게 채우기로 한다. 부모님도 아이들도 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한국민속촌 맛집 손두부요리 전문점 두부마당으로 갔다. 두부마당 민속촌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75 두부마당 영업시간: 10:00~21:00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한국민속촌 매표소에서 약 300m 거리에 있다. 두부마당 식당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우리는 한국민속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다. 유모차는 밖에 두고 입장~ 두부마당 민속촌점 메뉴 한국민속촌 맛집 두부마당은 술도 다양하게 판다. 어른 4명에 유아 2명... 수육, 전골, 두부가 함께 나오는 모듬두부전골을 시켰다. 공깃밥은 별도라 5개 시켰다. 밑반찬부터 맛있다👍 반찬 추가는 셀프 코너에서 퍼먹을 수 있다. 두부에는 막걸리지~ 한국민속촌 양조장에서 나오는 생막걸리 한 병 시켜서 나눠먹었다. 깔끔한 맛~ 두부전골 두부보쌈 두부구이와 두부김치 두부 자체도 이미 너무 맛있고!! 수육이나 전골도 진짜 너무 맛있다👍 양도 많다~~~ 얼마나 맛있냐면 우리 아이들이 요로코롬 잘 먹었다. 잘 먹어줘서 너무 기뻤음!!! 떠누는 입맛이 까다롭고 밥을 잘 안 먹는 어린이인데 두부마당에서 너무너무 잘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