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할 때가 왔어요! 어디서 트리와 오너먼트를 구입할지 고민되시나요? 지네전구, 트리, 다양한 오너먼트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곳과 꾸미는 팁을 소개해 드릴게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벽하게 꾸며줄 아이템들을 어디서 구할 수 있을지 알아보고, 여러분의 집을 가장 반짝이는 공간으로 만들어 보세요!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리 집에 새 트리를 장만했어요! 선택할 때 팁 수, 설치 용이성, 안전한 소재를 가장 고려했는데, 이번에 고른 트리는 PE 팁 수가 많아 리얼하고 풍성해 보여요. 우산형 설치라 간편하게 세울 수 있고, 친환경 난연 소재라 아이가 만져도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전구 6개와 다양한 오너먼트로 장식하니 거실이 따뜻해져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크리스마스 용품들을 구경하고 왔어요! 이번에 PE 소재가 섞인 트리들이 많이 들어왔더라고요. 특히, LED 전구 포함 올인원 트리는 1.8m짜리가 17만 9800원, 2.1m짜리는 19만 9800원으로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비록 스커트형은 아니었지만 모양이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더 큰 2.5m 트리도 24만 9800원으로 나왔는데,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느끼기에 딱이었어요.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뿐만 아니라 담요, 시즌 초콜릿, 쿠키 같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용품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가격 대비 품질이 훌륭해서 크리스마스 준비에 딱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정말 괜찮았답니다.
11월이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준비도 슬슬 시작하게 되네요! 이번에 저는 모던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 소품을 구경했어요. 다양한 트리 모양과 장식물들부터 크리스마스 디퓨저, 캔들, 그리고 홈파티용 접시와 컵까지 한눈에 살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소품을 꽤 많이 샀는데도 비용이 적게 나와 깜짝 놀랐어요. 크리스마스를 위해 멋진 장식들을 찾고 계신다면 모던하우스에서 담아봐도 괜찮겠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범일동 자유시장 3층,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 도매상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트리와 장식물들을 구경했는데, 올해 유행은 다리가 보이지 않는 스커트 트리였어요. PE 소재라 바닥까지 풍성하게 내려오더라고요. 주차는 조금 힘들었지만, 현대백화점 부산점에 주차하고 식사도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트리와 오너먼트, 지네전구 등을 구매했는데,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집에 돌아와서 바로 트리를 꾸며봤는데, 트리의 분위기는 전구의 수에 따라 달라진다는 걸 새삼 느꼈답니다. 올해는 더 많은 전구로 우리 집을 반짝이게 만들어 볼 계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