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흑백요리사의 심사위원이자
요즘 가장 핫한 미슐랭 3 스타 셰프 안성재님.
다양한 어록을 남기면서 성황리에 끝낸 흑백요리사의 이미지 만큼
킥한 느김에 CP 컴퍼니 바람막이를 코디하고 다녀오신
블루리본 20주년 애프터눈행사장.
화제의 인물인만큼 궁금했던 착장 정보와
CP 컴퍼니 바람막이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와 라인들을 모아봤어요.
- 24년이 아직 두 달여 남았지만, 올해 가장 성공적인 예능 프로그램은 "흑백 요리사"
- 프로그램의 성공에는 백종원과 안성재, 정준하의 역할이 컸음
- 안성재 셰프는 최근 서울 삼원 가든 야외정원에서 진행된 블루리본 20주년 애프터파티에 참석
- 블루리본 20주년 행사에는 많은 연예인들과 셀럽, 크리에이터들이 참여
- 안성재 셰프는 블루리본 파티장에서 CP 컴퍼니 바람막이 셔츠재킷을 착용
- CP 컴퍼니 바람막이 셔츠재킷은 100% 재활용된 광택 멀티 필라멘트 나일론 소재로 제작
- CP 컴퍼니 바람막이 사이즈는 XS부터 XXXL까지 있으며, 가격은 정가 709,000원 정도
- 안성재 셰프의 패션 스타일은 수수하고 내추럴하며, 셰프의 미덕과 깔끔함이 인상적
- CP 컴퍼니는 이탈리아 특유의 빈티지함과 도시적 디자인을 가진 브랜드
- 가볍고 방수성이 뛰어난 특징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
- 사이즈는 XS부터 XXXL까지 다양하게 제공
- 1971년부터 시작된 역사와 마시모 오스틴의 고급 기능, 혁신성을 보유
- 매장에서는 다양한 신상 윈드브레이커를 볼 수 있음
- 세 가지 베스트 라인은 각각 독특한 디테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음
- 첫 번째 라인은 크롬-R 렌즈 오버셔츠로 100% 재활용 나일론 소재 사용
- 두 번째 라인은 고글 디테일 후드 재킷으로 그레이톤 컬러웨이와 고글 디테일이 특징
- 세 번째 라인은 크롬-R 지퍼 재킷으로 100% 재활용 나일론 소재 사용
- 24SS 신상 씨피컴퍼니 윈드브레이커는 실용성과 내구성에 집중하여 제작됨
- 원단과 염색에 진심인 브랜드로, 트럭용 방수포와 군용 렌즈, 스키 고글 디자인 등이 특징
- 빈티지 아웃도어의 중심인 C.P.Company는 스톤의 동생으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독립적인 브랜드로 성장
- 이번 SS24 컬렉션은 기술적 실험적 노하우들이 가득하며, 특히 투명하고 불투명한 질감의 단층 염색 폴리우레탄 멤브레인 소재가 특징
- 아쉽게도 이날 매장에서 보고 싶었던 제품은 이미 전 사이즈 전국 품절 상태
- 그럼에도 불구하고, CP 컴퍼니의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며 브랜드의 이니셔티브를 느낄 수 있었음
- 특히, PIUM 재킷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어떠한 날씨에도 입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