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나는솔로 소시오패스 저격한 17기 영수 15기 정숙에게 사과
파라벨룸
방송연예 전문블로거
4일 전콘텐츠 2

나솔사계 방송 후 라방까지 이어지면서 17기 영수와 15기 정숙은 앙금을 씻은 듯 보였다. 그러나 나는솔로 17기 영수가 15기 정숙 인스타 언팔 소시오패스 저격을 하면서 문제가 다시 붉어졌다. 깊은 앙금은 결국 17기 영수가 15기 정숙을 저격한 일로 시끄러웠고 17기 영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기 정숙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파라벨룸
파라벨룸님의 PICK
나는솔로 15기 정숙 저격한 17기 영수 사과

나는솔로 17기 영수가 15기 정숙 인스타 언팔 소시오패스 논란에 대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를 통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을 전했다. 나솔사계 한 번 더 특집이 끝나고 17기 영수가 15기 정숙을 저격한 일로 한동안 시끄러웠다. 이 일은 17기 영수가 15기 정숙과 대화를 했던 카톡 캡처본을 인스타에 공개하면서 시작됐다.
[출처] 나는솔로 17기 영수 15기 정숙 소시오패스 저격 사과|작성자 청우

파라벨룸
파라벨룸님의 PICK
나는솔로 남규홍 PD 갑질 의혹 마지막 남은 작가도 그만뒀다

나는솔로 마지막 남은 작가 A 씨가 6월 21일 퇴사했다고 스포츠 서울 단복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A 작가는 2021년부터 시작한 나는솔로 프로그램 론칭부터 함께한 메인 작가로 이제 제작팀에는 작가가 한 명도 남아있지 않게 됐다고 한다. 작가 A 씨는 작가협회 정회원이 된다면 남규홍 대표와 계약서가 없다고 해도 재방료를 받을 수 있어 버티려고 했다고 한다. 그러나 남규홍 PD는 퇴사자까지 표준 계약서에 도장을 찍어주지 않았다고 한다. 자신과 비슷한 연차 작가들이 퇴사하고 막내만 남았을 때도 버텼지만, 막내들도 다 나가고 작가 충원을 할 계획이 없다는 말을 듣고 그만뒀다고 한다.

#나는솔로#나는솔로15기#나는솔로15기정숙#나는솔로17기#나는소로17기영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