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나는솔로 22기 영숙 고독정식 경리 소원 이뤄질까 
6일 전콘텐츠 2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91회 돌싱들의 첫 데이트 후 많은 것이 변했다. 22기 영숙에게 빠져있던 미스터 배는 16기 영자가 1순위가 됐고 알아보기 위해 데이트했던 10기 영숙은 미스터 박에게 빠져들었다. 10기 정숙은 역시 미스터 백김이라는 것을 재차 확인했고 10기 영자는 혼란에 빠졌다. 미스터 백김과 미스터 흑김 모두 10기 영숙에게 호감을 두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데이트는 남자들의 선택이다. 22기 영숙은 과연 경리의 소원대로 고독 정식을 먹게 될 것인지 기다려진다.

01.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91회 3 대 1 데이트의 주인공은?

-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91회에서 돌싱들의 첫 데이트 후 많은 변화가 있었다.
- 22기 영숙에게 빠져있던 미스터 배는 16기 영자가 1순위가 됐다.
- 10기 영숙은 미스터 박에게, 10기 정숙은 미스터 백김에게 호감을 느꼈다.
- 22기 영숙이 경리의 소원대로 고독 정식을 먹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 미스터 배는 16기 영자와의 대화에서 편안함을 느꼈고, 16기 영자를 두 번째 데이트 상대로 선택했다.
- 10기 정숙은 미스터 백김에 대한 걱정이 컸지만, 미스터 백김의 유머에 녹아들었다.
- 10기 영자는 미스터 박과의 데이트에서 재미를 느꼈고, 롱디도 가능할 것으로 생각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나는솔로 23기 순자, 영철과 데이트에서 모든 것을 내려놓다.

- 나는솔로 23기에서 영철이 순자를 선택했으나, 순자는 영철의 행동에 실망함
- 순자는 영철과의 데이트에서 자신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더 많이 함
- 순자는 영철의 행동이 인맥을 넓히기 위한 것으로 의심함
- 순자는 영철과의 데이트에서 모든 것을 내려놓음
- 순자는 최종 선택에서 영철을 선택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

블로그에서 더보기
#나솔사계#나는솔로그후사랑은계속된다#22기영숙#돌싱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