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SOLO(나솔사계) 95회 미스터 배의 진심이 담긴 말이 나는솔로 16기 영자의 마음을 녹였다. 16기 영자는 미스터 배의 취미인 바이크까지 배울 생각을 하고 있었다. 걸림돌은 미스터 배는 자녀가 없고 16기 영자는 자녀가 있다는 것이었다. 그렇기에 마음에 들어 하면서도 걱정됐다. 내가 상처 입는 것은 괜찮지만, 딸이 상처 입을까 봐 두려웠다. 미스터 배는 자신이 겪지 못한 일이기에 확답을 줄 수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고 솔로 민박이 끝나고 첫 데이트에 딸을 데려오라는 말로 16기 영자의 마음을 녹였고 이후 두 사람의 모습은 달달함이 한도 초과된 모습이었다.
-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95회에서 미스터 배와 16기 영자의 로맨스가 그려졌다.
- 16기 영자는 미스터 배의 취미인 바이크까지 배울 생각을 했으나, 자녀 문제로 고민했다.
- 미스터 배는 16기 영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고, 딸을 데려오라고 제안했다.
- 16기 영자는 미스터 배의 진심에 감동했고, 최종 선택에서 그를 선택했다.
-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커플 사진을 찍고,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다.
- 16기 영자는 미스터 배의 손을 잡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93화에서 16기 영자와 미스터 배가 데이트를 함
- 미스터 배는 16기 영자와 잘 되면 지역을 옮길 생각이 있음
- 16기 영자는 미스터 배의 팔짱을 끼면서 플러팅을 함
- 16기 영자는 미스터 황과 대화를 시도했으나, 미스터 황은 일이 우선이라 만남이 어려움
- 미스터 황의 발언에 16기 영자는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임
- 10기 영자와 미스터 황이 대화를 통해 상황을 이해함
- 16기 영자는 미스터 배를 깨워 숙소까지 데려다 달라고 요청함
- 미스터 배는 22기 영숙의 마음과 상관없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