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4기 순자 페스코 베지테리언으로 유제품, 달걀, 그리고 해산물과 생선을 섭취하는 채식주의자다. 자신의 신념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그 신념이 잘못된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고 영철과 데이트 중 채식을 강요하면서 논란을 일으켰다. 그러나 영식과 옥순으로 인해 순자와 관련된 일은 뒷전으로 밀려났다.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던 순자가 두 출연자 때문에 관심을 받지 못하자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치친 먹방 도발을 시전하면서 다시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려고 애쓰는 모습이 안쓰럽게 느껴졌다. 그러나 동물을 죽이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이 해서는 안될 농담으로 도마 위에 오르고 말았다.
나는솔로 24기 현재 남자 출연자 중 가장 핫한 사람은 영식이고 여자는 옥순이다. 옥순과 영식이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다 보니 다른 출연자들은 어느 정도 소외된 느낌이 있다. 이것은 방송을 하면서 시청률과 연관된 것으로 특정 행동을 하거나 이목을 집중시키는 출연자에게 보다 많은 분량이 할애되기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다. 순자는 방송 초반 채식주의자로서 자신의 신념을 지키며 다른 사람들에게 채식을 강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영철과 심야 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잘못된 신념을 강요하기 시작하면서 이슈가 됐고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옥순과 영식에게 밀려서 그런지 몰라도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치킨을 먹는다는 도발을 하면서 다시 자신에게 관심을 끌어오려고 하는 듯 보인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나는솔로 24기 나솔 사상 초유의 5 대 1 데이트의 주인공이 된 옥순과 함께 옥순 바라기를 자처하면서 폭주하면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모르는 모습을 보여준 영식. 옥순과 영식으로 인해 나솔 24기는 핫하다. 울먹이면서 마치 쌓아둔 울분을 모두 토해내듯 고백 아닌 고백을 한 영식의 폭주 고백은 188회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식으로 인해 대한민국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됐다. 방송을 보고 영식은 다음 날 어떻게 출근했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다. 방송에서 모습과 다르게 이를 발판 삼아 오열 사태의 두 주인공 옥순과 영식은 모두 잘 지내고 있는 듯 인스타 반응 역시 핫하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