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인구가 늘어나면서 2021년부터 방송사와 OTT 종편까지 합세해 우후죽순 골프 예능 방송을 제작하고 방송했다. 그러나 그들만의 리그이자 골프 치는 사람이라고 해도 내가 필드에서 치지 않으면 지루할 수밖에 없는 골프 예능은 시청률이 상당히 저조했고 대부분 0%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골프 의류와 장비 등이 고가의 제품으로 타깃 시청층을 노렸고 광고, 협찬, PPL 등으로 제작비를 모두 회수할 수 있었기에 시청률과 상관없이 제작됐다.
골프 치는 인구가 많아지면서 언제부터인가 골프 예능 방송이 지상파와 OTT 종편 등에서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골프는 그들만의 리그이자 내가 직접 치면 재미있지만 방송으로 보기에는 한없이 지루함이 느껴진다. 그러나 타깃 시청층이 구매력이 높은 중산층 이상이라서 그 어떤 예능보다 광고 단가가 높다고 한다. 또한 협찬과 PPL 수익이 짭짤해서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고 제작됐다. 시청률이 아무리 안 나온다고 해도 협찬, 광고 수익과 PPL 등으로 충분히 제작비를 만회하기에 계속해서 만들어졌지만, 최근 들어 골프 예능 방송은 자취를 감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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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정명은 이혜리의 화려한 외모와 자기 관리에 대한 호감을 표현
- 이혜리는 자신의 직업이 화가라고 밝혔고, 섬유예술작가로 유화나 캔버스와는 다른 작업을 함
- 천정명과 이혜리는 서로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며 서로에게 끌림을 느낌
- 이혜리는 데뷔 3년 차 작가로 중국, 캐나다 등 해외 활동도 하고 있음
- 천정명은 이혜리의 작업실이자 쇼룸을 방문하며 그림 그리기를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