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그룹Bruno Major 에 대하여
1일 전콘텐츠 5

Bruno Major (브루노 메이저) 는 1988년생이며 잉글랜드 출신의 남자솔로가수,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재즈, 블루스, 포크 등 감성 어린 장르들을 특유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보이스로 분위기 있게 소화해내는 아티스트죠.

기타 연주를 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7살 때 처음 기타 연주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재즈 음악에 빠져 재즈 기타 연주를 배웠고, 16살 때부터는 다양한 가수들의 세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면서 음악적인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후 'Leeds College of Music' 에서 재즈를 전공했고, 2014년에는 비공식 EP 'Live' 를 발표했죠.

Bruno Major
활동 이력

2016년부터 1년 동안 매달 1곡씩, 보름달이 뜨는 날 싱글 음원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2017년에는 1년 동안 발표했던 보름달 프로젝트 음원들을 취합한 첫 번째 정규앨범 'A Song For Every Moon' 을 발매하면서 정식 데뷔하였죠. 이 데뷔 앨범은 리스너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었고, 2018년 미국과 유럽, 아시아 투어를 통해 국제적인 인지도를 끌어올렸습니다. 세션 기타리스트 출신으로 작곡과 연주 능력도 뛰어난 그는, 솔로 가수 활동 이외에도 SG Lewis, Tori Kelly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해 감각적인 송라이팅 능력을 보여주었죠.
2020년에는 두 번째 정규앨범 'To Let A Good Thing Die' 를 발매하여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편안한 사운드를 녹인 감성노래, 힐링음악 들을 선보였고, 국내 유명 커피 광고 주제곡으로도 쓰였던 'Nothing' 을 비롯한 수록곡 대부분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꾸준히 인기를 이었습니다. 2023년에는 세 번째 정규앨범 'Columbo' 를 발매하며 커리어를 펼쳐가고 있죠.

Bruno Major
팝송 추천 리스트

01.Bruno Major - Nothing

'Nothing' 은 편안한 분위기의 감성 팝 음악입니다. 부드러운 저음으로 속삭이듯 차분하게 뱉어내는 감미로운 보컬,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중심의 마음을 녹이는 잔잔하고 편안한 멜로디, 사랑으로 가득 채운 로맨틱한 노랫말이 함께 어울리며 듣는 내내 따스한 분위기 속에서 몽글해지는 감정을 느낄 수 있죠.

블로그에서 더보기
02.Bruno Major - Tell Her

'Tell Her' 는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 마음을 포근하게 녹이는 멜로디, 사랑으로 가득 채운 로맨틱한 노랫말이 편안하게 어울린 힐링음악 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이별 후, 전 연인에게 차마 전하지 못한 말들과 함께 애써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Bruno Major - The Show Must Go On

'The Show Must Go On' 은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 피아노와 드럼, 기타가 담백한 조화를 이루는 서정적인 선율의 사운드가 안온하게 어울린 곡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더 이상 자신을 쇼 안에 가두지 말고, 자기 자신을 잃어버리지 말라는 위로의 메세지를 담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4.Bruno Major - A Strange Kind Of Beautiful

'A Strange Kind Of Beautiful' 은 섬세한 피아노 선율을 중심으로 잔잔하게 전개되는 서정적인 사운드와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이 편안한 조화를 이루는 감성노래 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세상에 존재하는 이상하지만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5.Bruno Major - When Can We Be

'When Can We Be' 는 아늑한 무드의 감성 팝 사운드와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이 안온한 조화를 이루는 감성노래 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아끼지 말고, 지금 더욱 더 사랑하라는 내용을 담아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팝송#노래추천#팝송추천#브루노메이저#감성노래#분위기있는음악#잔잔한노래#brunomajor#가수정보#노래정보#브루노메이저노래#브루노메이저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