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o Major (브루노 메이저) 는 1988년생이며 잉글랜드 출신의 남자솔로가수,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재즈, 블루스, 포크 등 감성 어린 장르들을 특유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보이스로 분위기 있게 소화해내는 아티스트죠.
Bruno Major
활동 이력
Bruno Major
팝송 추천 리스트
'Nothing' 은 편안한 분위기의 감성 팝 음악입니다. 부드러운 저음으로 속삭이듯 차분하게 뱉어내는 감미로운 보컬,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중심의 마음을 녹이는 잔잔하고 편안한 멜로디, 사랑으로 가득 채운 로맨틱한 노랫말이 함께 어울리며 듣는 내내 따스한 분위기 속에서 몽글해지는 감정을 느낄 수 있죠.
블로그에서 더보기'Tell Her' 는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 마음을 포근하게 녹이는 멜로디, 사랑으로 가득 채운 로맨틱한 노랫말이 편안하게 어울린 힐링음악 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이별 후, 전 연인에게 차마 전하지 못한 말들과 함께 애써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The Show Must Go On' 은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 피아노와 드럼, 기타가 담백한 조화를 이루는 서정적인 선율의 사운드가 안온하게 어울린 곡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더 이상 자신을 쇼 안에 가두지 말고, 자기 자신을 잃어버리지 말라는 위로의 메세지를 담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A Strange Kind Of Beautiful' 은 섬세한 피아노 선율을 중심으로 잔잔하게 전개되는 서정적인 사운드와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이 편안한 조화를 이루는 감성노래 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세상에 존재하는 이상하지만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When Can We Be' 는 아늑한 무드의 감성 팝 사운드와 부드러운 음색의 감미로운 보컬이 안온한 조화를 이루는 감성노래 입니다. 노래가사 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아끼지 말고, 지금 더욱 더 사랑하라는 내용을 담아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