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말과 2025년 초에 가장 핫한 게임 바람의나라 클래식, "옛날 게임을 다시 하는게 왜이렇게 재미있어?"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고 인기순위도 꾸준히 유지하는 중이다 오늘은 온라인게임 추천 바람의나라 클래식의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2월 5일까지 받을 수 있는 용무기는 엄청난 대미지를 자랑합니다. 특히 현재 주술사의 용무기는 헬파이어 쿨타임까지 감소하는 효과가 주어졌습니다. 아쉽게도 도사의 용겸에는 희원 딜레이 감소는 달려있지 않습니다만 도사와 주술사 용무기에도 딜격이 발사되어 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바람의나라 클래식에서 용무기 이벤트 진행 중
- 주술사의 용무기인 용랑제육봉은 딜격이 발동되고 헬파이어 쿨타임을 줄여줌
- 용랑제오봉은 헬파이어 쿨타임을 2초, 용랑제육봉은 2.5초 줄여줌
- 주술사는 용무기 이벤트에서 가장 큰 수혜를 받는 직업
- 용랑제구봉은 헬파이어 쿨타임을 4초 줄여줌
- 구버전 바람의나라에서 용랑제구봉은 헬파이어 쿨타임을 9초에서 5초로 줄여줌
- 이번 이벤트는 높은 용무기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2차 승급을 하기 위해 가장 높은 허들은 화룡의 비늘입니다 수천만 금전에 형성되어 있던 가격이 문패비패 이벤트를 시작하며 슬슬슬 내려오고 있습니다. 아직 2차승급은 멀었다고 할지라도 이벤트를 통해 수룡의비늘과 화룡의비늘은 얻어두시기 바랍니다.
- 바람의나라 클래식 바클 이벤트에서 문파비패를 모으는 방법 제시
- 이벤트 아이템 수집 목표는 최대 1만 5천 개로 매우 높음
- 이벤트 참여는 문파에 가입해야 가능하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문파에 가입함
- 하급/중급 문파비패는 흉가에서 잘 나오며, 경험치와 이벤트 문파비패를 동시에 챙길 수 있음
- 상급 문파비패는 보스급 몬스터가 등장하는 지역에서만 드랍되며, 드랍률이 매우 낮음.
- 바람의나라 클래식에서 설날과 정월대보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 설날 이벤트에서 설빔을 획득하면 정월대보름 아이템인 바람개비를 받을 수 있다.
- 이벤트 기간은 2025년 2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다.
- 세시마을 비서를 주막에서 구매하면 세시마을 동쪽으로 이동할 수 있다.
- 설날집은 세시마을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벌초 후 떡국을 받을 수 있다.
- 정월대보름 이벤트에서는 달맞이고개에서 바람개비를 받을 수 있다.
- 보름달은 하루에 6번 등장하며, 설빔을 착용한 사람만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