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87회에서 24기 옥순이 5명, 정숙이 1명의 선택을 받으면서 무려 4명의 여출이 고독정식을 먹었습니다. 현숙, 영자, 순자, 영숙의 고독정식은 뭔가 회식 같은 느낌이었는데 역대 최다 인원이 함께하는 고독정식 타임인만큼 각자 짜장면 1개씩 먹고, 탕수육까지 먹었죠.
여기서 영자는 현숙이 오늘 전투복을 입었는데 고독정식을 먹게 됐다며 웃었고, 현숙은 인정한듯 고개를 숙이며 민망해했습니다. 심지어 현숙이 데이트 하고 싶은 사람은 광수였는데 광수는 그걸 전혀 모르는 상태였구요. 남자들 데이트 선택 때 현숙이 유독 단아한 차림이긴 했지만 전투복 같지는 않았습니다.
24기 현숙은 나솔 방송에 나온 모습보다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 영상이 더 매력적인데요. 나솔 촬영 이후에 스타일링을 바꾼건지 모르겠는데 본인한테 더 어울리는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 올라온 스타일 변신 사진과 영상은 놀라웠는데...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나솔 24기 현숙의 인스타에 올라온 스타일 변신 사진과 영상은 놀라웠습니다.
긴 생머리가 아닌 층이 있는 웨이브 머리로 변신했는데 현숙과 너무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기 때문.
앞머리를 만들어 자연스럽게 옆으로 넘긴 모습, 타이트한 상의 니트 또한 트렌디해보입니다.
한편 '너드남 특집' 답게 나솔 24기 출연자들은 피식대학 너드학개론 강의에 참여했는데...
나는솔로 24기 영철, 현숙의 미방분 영상이 화제입니다. 포스팅 할때만 해도 조회수가 33만이었는데 현시점 50만을 향해가고 있죠.
방송 내내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이렇게까지 화제성이 높은 이유는 깊은 대화, 뜻밖의 케미인듯 한데요. 영철은 현숙이 엉뚱하고 독특하다며 '이때쯤이면 현숙님 뭐하고 계시지?' 하며 쳐다보게 되는 포인트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자, 정숙이 무슨 할말이 그렇게 많냐고 할 정도로 두 사람의 대화는 장소를 이동하며 계속 이어졌죠. 그리고 본방에서도 뜻밖의 장면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