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다라
방송연예 전문블로거드라마 장르 전문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드라마

[MBC] 커넥션 1~12회 줄거리 정리 ,14부작/비밀/스포
상세 페이지로 이동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8부작/줄거리/결말/스포
상세 페이지로 이동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14부작/줄거리/비밀과 결말/스포
상세 페이지로 이동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12부작/줄거리/비밀/결말/스포
상세 페이지로 이동
[Wavve] 이사장님은 9등급, 12부작/줄거리/결말/스포
상세 페이지로 이동

NBLOG

2
르노코리아 손가락 직원 근황, 퇴사? 사실무근

https://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614512 르노코리아, ‘남성 혐오 손가락’ 女직원 해고설에 “사실무근”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르노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성차별적 손가락 제스처를 사용해 물의를 일으킨 직원이 해고됐다는 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다만 르노코리아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했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르노코리아가 손가락 사건 이후 소비자들이 주문을 취소하는 등 판 www.seoulwire.com ▶ 영업점에서 퇴사했다고 했다거 사실 무근이래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005428?sid=102 징계보다는 안전을 위해??

2
"...CCTV로는 절대 못 잡는다" 강남역 식빵테러…경찰 대응 논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7642601?sid=102 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강남역 식빵녀 테러'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되고 있다. 경찰 대응 태도에 대해 누리꾼들이 크게 분노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 담긴 영상에서 여성으로 추정되는 A씨가 한 카페 매장의 뒤쪽 문으로 들어와 남성과 여성이 앉아 있는 테이블에 미리 준비해 둔 액체로 추정되는 물체를 집어 던진다. 이후 A씨는 여성 둘이 앉아있는 쪽 테이블로 달려간 뒤 들고 있던 식빵을 B씨의 얼굴에 집어 던진 뒤 쏜살같이 줄행랑을 치고 있다. 순간 당황한 손님들은 놀라서 대응을 하지 못했고, 잠시 후 얼굴에 식빵을 맞은 B씨가 자리에서 A씨가 달아난 방향을 향해 쫓아가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피해자 B씨는 이후 자신의 SNS 게시물을 통해 "칼이나 염산이었으면, 정말 이상하고 무서운 세상이다"라면서 아찔했던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신고하려고 경찰서 가서 진술서 다 쓰고 영상 보여줬지만, 담당 형사라는 분이 오셔서 제게 '얼굴도 안 나오고 CCTV로는 절대 못 잡는다'면서 '이거 말고도 중범죄 사건들로 바쁘다, 안 다쳤으면 된 거 아니냐. 그냥 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나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범죄처벌법 제3조 1항 23호에 따르면, 다른 사람의 신체나 다른 사람 또는 단체의 물건에 해...

2
"프라다 가방에는 넣기 싫었나봅니다" KTX 특실에 `똥 기저귀` 버리고 간 애 엄마

https://pann.nate.com/talk/372771582 지난달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KTX에서 발견한 똥 기저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쓰니 A씨는 " KTX 일반실을 주로 이용하지만, 가끔 너무 피곤할 때 좀 더 넓은 자리에서 쉬고 싶어서 특실을 이용한다. 이날 특실을 이용했는데, 아뿔싸... 옆자리에 12개월이 조금 안되보이는 아이를 안고 있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의자 앞에 식탁이 있는데, 거기 위에 아이가 반 엎드린채로 장난감을 가지고 놀더라. 식탁에 탁탁 장난감 소리가 계속 들려서 일단 기차에서 책을 읽는 건 포기하고 이어폰 꼽고 불편함을 감수하고 그냥 유튜브를 시청했다. 아이가 칭얼대고 큰 소리를 내어도 `아이니깐`라는 생각으로 이해했다."고 덧붙였다. 그런데 A씨에 따르면 해당 아이 엄마는 내릴때 아이 똥 기저귀를 좌석 그물망에 넣어 두고 내렸다. 이를 두고 A씨는 "본인 프라다 가방에는 넣기 싫었나보다.. 가방은 명품인데, 시민의식은 정말 바닥 수준을 보여준다. 제가 아는 아기 엄마들은 맘충 소리 듣기 싫어서 주변 쓰레기도 모두 정리한다."며 "그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기저귀를 버리는) 몰상식한 행동은 하지 말자. 많은 아이 엄마들이 함께 욕먹는다"라고 일갈했다. 원문) ▶ 기저귀 가지고 다니는 가방 있을텐데?? 굳이 저기다 버리고 가야했을까요??

4
오늘 승진 예정이라는 강릉 응급실 주취난동 여경

▶ 이게 또 가능하네?

연동채널

1개 채널에서6,180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인플루언서 정보

리뷰한 작품 수

한국 드라마-30편 이상

창작 분야

방송/연예 리뷰

선호하는 방송 장르

SF/판타지

한국 드라마

드라마

방송 취향

반전있는

속도감 있는

손꼽는 방송 작품

한국 드라마-아는것은별로없지만가족입니다

한국 드라마-이태원클라쓰

한국 드라마-신사의품격

한국 드라마-비밀의숲 시즌1

시청 스타일

다양한 장르 시청

본인참여 2021.01.25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