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기/리뷰"이제 양카 아니야!" K5 풀체인지 이대로 나온다면
2일 전콘텐츠 2

K5는 과학 5호기, 양카 등 억울한 별명이 많습니다. 때문에 라이벌 모델인 쏘나타에 밀리고 있습니다. K5 풀체인지 모델이 아래처럼 출시되면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을 수 있을까요?

01.K5 풀체인지 상상도 멋지네

Ai가 제작한 K5 풀체인지 상상도에 관심이 뜨겁다
커다란 차체와 세련되고 역동적인 외관을 구현했다
양카 이미지는 어느 정도 벗어날 것으로 보인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성형 성공한 쏘나타 디 엣지

- 쏘나타 디 엣지가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외관 개선 및 옵션 강화
- 과거 메기룩 모습을 버리고 현대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 적용
- 역동적이고 젊은 스포츠 세단의 느낌 구현
- 호불호 갈리던 후면은 기존의 금형을 유지하되, 세련되고 깔끔하게 변경
- 실내에는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12.3인치 패널을 하나로 연결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적용
- 쏘나타의 크기는 전장 4,910mm / 전폭 1,860mm / 전고 1,445mm / 휠베이스 2,840mm
- 쏘나타 2.0 가솔린 모델의 성능은 최고출력 160마력, 최대토크 20.0kg.m, 연비는 11.7 - 12.6km/l
- 쏘나타 1.6 가솔린 터보 모델의 성능은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27.0kg.m, 연비는 12.0 - 13.5km/l
- 쏘나타 1.6 하이브리드 모델의 성능은 최고출력 195마력, 연비는 17.1 - 19.4km/l
- 쏘나타 디 엣지의 가격은 2.0 가솔린 2,787 - 3,623...

블로그에서 더보기
#신차#중형세단#쏘나타#현대쏘나타#K5#기아K5#기아#쏘나타하이브리드#K5페이스리프트#신형K5#쏘나타디엣지#2024쏘나타#쏘나타DN8#소나타디엣지#K5풀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