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쿼녹스는 중형 SUV로 쏘렌토 싼타페와 라이벌 관계에 있습니다. 쉐보레는 환경부 인증을 마치며 이쿼녹스 풀체인지 출시를 예고했는데요. 가격은 미정이지만 이미 미국에선 판매되는 만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에서 이쿼녹스 풀체인지 예상 가격을 공유해 드립니다. 여러분은 비싼 것 같나요, 괜찮아 보이나요?
- 쉐보레 이쿼녹스 신형이 한국에 출시될 예정
- 이쿼녹스는 쏘렌토, 싼타페 등 국산 SUV에 밀려 실패한 이력 있음
- 이쿼녹스의 실패 원인은 작은 차체, 비싼 가격, 호불호 갈리는 외관 및 실내 등
- 이쿼녹스 풀체인지 모델은 단점을 개선함
- 이쿼녹스의 제원은 전장 4,653mm, 전폭 1,952mm, 전고 1,667mm, 휠베이스 2,730mm
- 이쿼녹스의 외관은 세련되고 강인한 인상을 구현, 실내도 구형의 올드한 느낌 없음
- 이쿼녹스는 1.5 가솔린 터보 엔진 적용으로 최고출력 175마력 발휘 가능
- 쉐보레는 이쿼녹스 4세대 모델 소음 및 배출가스 인증 완료, 출시일은 아직 미확정
- 이쿼녹스 풀체인지 예상 가격은 4천만 원 초반 - 5천만 원 초반
- 쉐보레 이쿼녹스 EV가 전기차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됨.
- 이쿼녹스 EV는 중형 SUV 차급으로, 테슬라 모델Y와 비교해도 더 크고 높음.
- 가격은 전기차 준중형 SUV 수준으로 책정, 한화 4,700만 원에 불과함.
- 기본형 1LT 트림은 3만 4,995달러, 최상위 2RS 트림은 4만 8,995달러에 책정.
- 아이오닉5, EV6 등 국산 전기차 가격과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을 체감할 수 있음.
- 이쿼녹스 EV는 주행거리 483km로, 한국 환경부 기준으로 환산해도 400km 중반을 달릴 수 있음.
- 쉐보레 관계자는 이쿼녹스 EV가 주행거리 300마일을 달릴 수 있는 가장 저렴한 모델이 될 것이라 기대함.
- 쉐보레는 다양한 전기차 신차를 보유하고 있음
- 한국에 출시된 모델과 출시 예정인 모델이 많음
- 가성비 차량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음
- 전기차 SUV 중심의 모델 구성, 소형, 중형 차급으로 부담 없음
- 볼트EUV는 가성비 차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음
- 볼트EV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주행거리가 김
- 블레이저EV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넉넉한 실내 공간을 갖춤
- 이쿼녹스EV는 중형 SUV 차급으로 가격이 저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