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을 따라 이어진 부산의 생태공원들! 꽃구경은 물론, 자전거 대여와 피크닉, 산책까지 부산 나들이 가볼만한곳으로 딱이야! 화명생태공원부터 삼락생태공원, 대저생태공원과 맥도생태공원까지 비슷한 듯 다른 부산 생태공원 pick 4를 소개할게 :) 특히 봄꽃 가득한 지금 바로 떠나면 더 좋다는 거~♥
부산 화명생태공원은 3월부터 4월, 봄 시기에 피어나는 튤립으로 인기 몰이 중이야! 아담하지만 알록달록 한 튤립 단지와 운동하기 좋은 각종 체육시설 등이 있어 시민들도 자주 찾는 생태공원이지! 간단한 먹거리를 챙겨서 피크닉을 즐겨도 좋아.
블로그에서 더보기대저생태공원은 벚꽃과 유채꽃 조망이 가능한 곳으로 많은 상춘객들이 찾곤 해. 강서 30리 벚꽃길의 시작 또는 끝지점으로 벚꽃 축제도 이곳에서 열리는 만큼 부산을 대표하는 생태공원이라 할 수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이 가능한 만큼 부산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야!
블로그에서 더보기부지가 넓어서 맥도생태공원 어디서든 나들이를 즐기기 좋아! 낙동강 제방 따라 즐기는 벚꽃길도 유명하지만 낙동강 하굿둑과 가깝고 진짜 생태공원다운 모습으로 귀한 철새들도 많이 만날 수 있어-♥ 북적이는 나들이 장소가 싫다면 조용히 자연을 벗삼아 걸을 수 있는 맥도생태공원을 추천할게.
블로그에서 더보기부산 생태공원은 자전거 대여해서 타기 좋은 곳이 많아. 그중에서도 특히 삼락생태공원이 자전거 코스로 좋더라구! 피크닉 테이블도 있어서 자전거부터 피크닉까지 나들이 즐기기 좋은 장소로 추천해~ 데이트 장소로도 굿!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