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공간엔 좋아하는 가구와 소품도 중요하지만 보이지않는 향기도 참 중요해요.
은은하게 공간 무드를 바꾸는 향기와 함께 오브제로 쓸 수 있는 향기 아이템, 디퓨저 소개해볼게요.
- 아로마티카 오덴세 콜라보 디퓨저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향을 담은 향기 아이템 소개할게요
- 디퓨저는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죠!
- 디퓨저는 두 가지 종류로, 리드스틱 없이 발향되는 것과 디퓨징 오일을 떨어트려 사용하는 것이 있이 있답니다.
- 자연에서 피어난 곡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하나의 오브제와 같아요.
- 디퓨저는 시간이 지날수록 발향이 되며, 공간을 자연스럽게 우아한 느낌으로 만들어준답니다.
-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버블바스 향기 소개할게요.
- 메종 마르지엘라 디퓨저는 향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브랜드죠.
- 고급스러운 디퓨저 통은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요.
- 버블 바스 향은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줘서 거실, 침실 등에 잘 어울렸어요.
- 향기도 오래 지속되고 보기에도 예쁜 인테리어 디퓨저예요.
- 스톤 디퓨저로 사용하는 블룸 리드는 구멍이 없고위에 오일을 뿌려 사용하는 형태예요. 인센스 홀더는 구멍이 있고 유약이 발라져있어 인센스 스틱을 꽂아 향기를 낼 수 있어요.
- 블룸 리드 사용법은 프래그런스 오일을 떨어뜨려 사용, 향 세기 조절 가능하답니다.
- 디퓨징 오일은 꽃집 향으로, 봄 가을에 잘 어울리더라고요.
- 인센스 홀더는 스틱 인센스 외에도 콘 인센스나 팔로산토를 꽂을 수 있어 두 개의 향기 소품을 함께 활용해도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