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주도 노을 맛집
2022.02.01콘텐츠 3

제주도 노을이 예쁜곳 두 곳을 소개합니다.
애월에 있는 한담해안산책로와 송악산,
파도소리와 해가지는 바다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

첫번째, 한담해안산책로

아주 유명한 곳이기도 한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 보고 싶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주차장도 생기고 바로 바다쪽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있고 해가 지기 시작할때 산책하며 걸어가다 곽지해수욕장이 보이는 조금은 높은 바위에서 바라보는 노을이 이쁩니다.
연인, 가족과 함께 여행중 하루의 마무리를 노을을 보며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영상을 보며 노을을 감상해 보세요.
노을의 빛과 파도소리에 귀기울이면 그곳에 있는 것 처럼 느껴질 겁니다.
곽지해수욕장에서 걸어서 한담해안산책로를 걸어가려고 했지만 낙석의 위험으로 통제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차를 타고 애월쪽으로 가서 다시 산책로를 걸었습니다. 역시나 절반정도의 구역은 통제로 막아놓아서 참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예쁜 노을의 모습을 담을 수 있었고 파도의 소리도 잘 담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의 바다소리와 노을의 모습을 꼭 확인해보세요.

두번째, 송악산의 노을 빛

조금 늦게 도착했던 송악산, 여기도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은 통제되어있었고 둘레길만 갈수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며 찾아봤던 송악산의 모습을 상상하며 걸어보니 사진으로 본 것 보다 더 멋진 풍경을 가진 곳이었습니다.
노을을 놓칠세라 둘레길을 조금은 빨리 걸어가며 주변 바다를 담았습니다. 높은 계단도 있었지만 적당한 위치를 찾았고 송악산에서 바라보는 바다와 노을을 열심히 담았습니다.
연인과 함께 오시면 조금은 힘들 수 있는 코스라 감히 추천은 힘들것 같습니다. 단, 걷는 걸 좋아하시면 추천을 드립니다.
비록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긴 하지만 쉽게 찾아가 예쁜 노을을 볼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추천을 드립니다.
두 곳 모두 산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애월#노을#노을맛집#제주도노을#한담해안산책로#송악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