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볼만한 TV 설 연휴 특선영화 추천 
3일 전콘텐츠 3

돌아오는 설 연휴에 볼만한 특선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서울의 봄> <파묘>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평점 기준 8점 이상 되는 작품들이니 놓치지 마시고 보시길요.

01.볼만한 TV 설 연휴 특선영화 추천

- 넷플 신작 재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 이후의 서울을 배경으로 함.
- 주인공들은 황궁 아파트에 모여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임.
- 지진으로 폐허가 된 도시에서 황궁 아파트는 유일하게 무너지지 않음.
- 영화는 현실적인 인간 군상과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재난 영화의 신세계를 보여줌.
- 이병헌은 폐허가 된 서울에서 새로운 입주민 대표 영탁을 연기함.
- 영화는 스릴러 장르로 변주되며, 이병헌의 연기는 강렬한 존재감을 빛냄.
- 영화의 주제는 사회 비판이며, '나'라면 어떻게 행동했을까라는 질문을 던짐.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볼만한 TV 설 연휴 특선영화 추천

서울의 봄 예고편이 공개되었을 때 가장 관심이 쏠렸던 것은 배우의 실존 인물의 싱크로율로,


배우 황정민은 전두환 씨를 모티브로 한 전두광역의 몰입도를 위해 4시간간의 특수분장을 했다는데.. 바로 전두환 씨를 떠올릴 만큼 말투와 모습까지 싱크로율 대박이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볼만한 TV 설 연휴 특선영화 추천

이들이 미국까지 간 이유는 한 의뢰인의 부탁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그 의뢰인의 아기가 울음을 그치지 않는다며 도움을 청했습니다.



현대의학으로도 아기의 울음을 멈추지 않자 그 원인을 몰라 답답했던 상황이었답니다.


아기의 상태를 본 화림와 봉길은 조상 중 누군가 불편해하는 "묫바람'이라며 결론을 내며 이를 해결 하기 위해 풍수사 상덕과 장의사 영근을 찾아가 이들과 함께 일을 하기로 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콘크리트유토피아#역사영화#천만관객영화#파묘#이병헌영화#설특선영화#영화콘크리트유토피아#장재현감독#파묘장재현감독#TV설연휴특선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