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동차 업계의 트렌드는 다운사이징 엔진과 전기 모터의 결합이다
디 올 뉴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1.6 터보 모델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1.6리터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강력하면서도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이는 배출가스 규제 강화에 대응하면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으려는 현대자동차의 노력을 보여준다
1. 초기비용(취등록세) 0원
2.자동차세는 별도로 발생되지않는다 0원
3.매달 납입금액은 유류비를 제외하고 63만원가량이다.
4.보험료는 별도로 발생되지않는다 0원
5.만기시 개인의 차량관리상태에 따라 인수를 해도 되고 하지않아도 된다.
6.대출로 잡히지않는다.
7.개인신용한도가 부족해도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자동차를 처음 구입할 때는 금융비나 세금 등으로 적게는 200만원에서 700만원이 추가로 지출이 되지만 장기렌트는 그럴일이 없다.
그랜저 하이브리드 25년식 차량의 등록비는 200만원이 넘으며 해당비용은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이 틀림없다.
하지만 장기렌트로 구매시에는 이러한 취등록세는 별도로 납부할 필요가 없다.
쉽게말해 계약부터 인도까지 단 1원의 비용도 납부할필요없으며 첫회납입료도 차량을 인도받은 다음달부터 결제된다
3. 세금 절감의 효과가 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 25년식 차량을 장기렌트 사용기간 내에 납부하는 월납입료를 전액 비용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세금 신고 시에 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반면에 신차할부로 구매시에는 발생이자만 비용처리를 할수있으므로 약 8배가량 더 많은금액을 비용처리할수있다.
신차할부나 중고차할부나 모든 자동차 할부 프로그램이 대출이며.
이러한 대출은 개인의 신용도에 악영향을 미치며 대부분의 자동차 할부 프로그램이
원금 자체가 고액이다 보니 정작 본인이 필요할때 신용한도가 발생되지않고 신용도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발생된다.
하지만 신차 장기렌트로 그랜저 하이브리드 25년식 차량을 이용하게되면 대출로 잡히지 않으므로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않는다
요즘은 고금리의 시대이다. 신차할부의 각 캐피탈사의 금리는 평균적으로
6%~8%정도의 금리이며 그랜저 하이브리드 25년식 의 평균적인 5년 총이자 금액은 약6154,631만원 가량이 발생된다
(매달 할부이자 120,000원)
8. 감가상각
우리나라의 모든 차종들은 신모델을 평균 5년주기로 출시해 이로인한 감가상각이 심한편이다.
그러한 차량들의 특성은 평균적으로 1년에 몇백만원에서 몇천만원을 날려먹는 수준이다.
이렇게 감가상각이 심한 차종들을 자신의 소유재산으로 분류하여 처음부터 모든 부담을 개인이 떠앉고
신차할부로 구매한다는건 돈을 크게 낭비하는 습관이 된다.
하지만 신차리스 나 신차 장기렌트 로 이러한 고급차량들을 구매하게되면 이러한 감가상각의 부담을 가질필요가없다.
신차할부대비 월 30~40만원이상 저렴한 월납입료로 차를 자유롭게 이용하다가
만기시 차량시세에따라 본인이 인수를해도되고 반납을해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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