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가을 단풍 명소 5선 II
2022.10.27콘텐츠 5

여행을 하면서 단풍을 볼수 있다는 것은 신비한 경험이지요. 자연의 신비를 눈으로 보는 것이니 감히 인간이 흉내를 낼수 없는 엄청난 능력을 보여주는데 우리는 감사를 하면서 구경만 하면 될것 같습니다. 가을이 가기전에 여행 많이 하세요.

01.호수가 있고 단풍이 물드니 무릉도원 충주 호암지생태공원

충주 호암지(호암생태공원)은 산책로 길이가 2.7Km이니 한바퀴를 돌면 약 1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길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걷기에도 좋고 저수지의 풍경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이곳을 올 때는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구경을 끝내고 마음에 쏙 드는 저수지였지요. 충주에 가신다면 이 저수지 꼭 한번 들러 산책을 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갈대 그리고 인간 그렇게 함께 사는 곳 대전 대청호자연생태공원

대전 대청호자연생태공원은 작은 공원으로 습지를 한 바퀴 도는 데 10분도 걸리지 않는 곳입니다. 하지만 갈대도 많고 단풍도 이쁘게 들어서 꽤 운치가 있더라구요. 또한 바로 앞에 대청호가 있는데 그 둘레를 도는 코스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곳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단풍이 아름다운 고즈넉한 산사 서산 개심사

서산 개심사는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이 좋은 곳인데 가을에는 국화도 심어 두어 국화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서산 해미읍성이 가까우니 함께 구경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4.저수지에 비치는 풍경도 멋진 계룡 입암저수지

계룡 입암저수지는 참 이름이 어렵습니다. 입에 딱 붙지를 않는군요. 하여간 이곳은 작은 저수지에 메타스퀘이어 나무와 은행나무를 주변에 심어두어 단풍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저는 은행나무의 단풍을 보진를 못했지만 저수지 주변 풍경이 좋아 사진은 꽤 많이 찍은 편이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5.계곡을 따라 단풍이 멋진 천년고찰 공주 동학사

공주 동학사는 천년고찰이니 절은 오래되었는데 여기도 일부 전각들이 출입금지로 되어 있어서 구경하기가 어렵게 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동학계곡을 따라서 전각들이 배치가 되어 있어서 사실상 겉모습만 구경할 수밖에 없는 구조네요. 하지만 가는 길은 오르막이 거의 없어서 천천히 가시면 어렵지 않게 가실 수 있고 동학계곡을 따라 걸으면서 단풍 구경하기도 좋더라구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대전가볼만한곳#충남가볼만한곳#공주가볼만한곳#서산가볼만한곳#충북가볼만한곳#대청호오백리길#동학사#입암저수지#개심사#대청호자연수변공원#충북갈만한곳#호암생태공원#호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