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지금 가면 좋은 충남 보령 여행지 
2024.08.31콘텐츠 3

충남 보령 여행지하면 무창포 & 대천 해수욕장이 가장 먼저 떠오르실텐데요. 오늘은 비교적 덜 알려진 여행지 몇 곳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시원한 동굴 관광지, 실내 데이트 코스, 조개 줍기 좋은 해수욕장 등등, 다양하게 골라 봤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01.춥다 추워 보령 냉풍욕장

첫번째로 골라 본 곳은 여름철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보령 냉풍욕장입니다. 동굴 내부 온도가 한 여름에도 12~14도 정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겉옷 착용이 필수 인 곳이죠. 이곳은 에전 석탄을 깨던 광산을 리모델링해 만든 관광지인데요. 볼거리는 많지 않지만 더위를 피하는 곳으로는 최고가 아닌가 하는 게 제 생각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개화예술공원 여긴 보령 여행 필수지!

이어서 추천하는 코스는 냉풍욕장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개화예술공원입니다. 이곳은 성인 기준 6,000원을 내면 유료 동물원 빼고 모든 곳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인데요. 온실식물원과 미술관, 국내 최대 규모의 플라워카페 등, 흥미로운 볼거리가 정말 많아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곳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보령 독산해수욕장 조개 줍기 어때요?

많은 분들이 조개 캐기 목적으로 가는 곳은 아마도 무창포 또는 대천 해수욕장일 듯한데요. 제 경험으로는 독산해수욕장이 더 좋은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유는 캐기가 아니라 줍기라 할 정도로 조개 개체수가 엄청 많다는 거, 아무래도 방문객이 적은 해변이라 그런 거겠죠?

블로그에서 더보기
#보령가볼만한곳#개화예술공원#독산해수욕장#보령개화예술공원#충남보령가볼만한곳#보령냉풍욕장#보령실내가볼만한곳#보령해수욕장#조개체험#보령데이트#냉풍욕장#보령독산해수욕장#독산해수욕장조개#보령실내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