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에 있는 신상 숙소 두곳 알려 드릴께요. 체스터톤스속초 호텔을 가성비 좋은 속초 숙소로 유명한데요. 수영장 있고 아파트 콘도 같은 느낌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특이점은 공유주방에서 밀키트로 조식을 저렴하게 해결 할 수 있다는 점! 주변에 먹거리, 편의시설이 가까워서 좋았어요.
속초 초신상 호텔 홈마리나속초는 역시 핫플 느낌 낭낭했는데요. 속초고속터미널과 가까워서 뚜벅이도 접근성 좋구요. 청초호뷰가 예뻤어요. 루프탑 수영장 밤에 분위기 넘 좋았구요. 단 옆건물이 공사중이라 약간 아쉬웠네요. 조식도 맛있었어요.
- 홈마리나 속초호텔은 반얀그룹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HOMM 브랜드 호텔이다.
- 이 호텔은 24년 6월에 오픈했으며, 객실, 수영장, 조식 등을 제공한다.
- 위치는 속초 고속터미널과 가까워 차 없이 가는 사람들에게도 편리하다.
- 주차는 차량용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며,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2층 리셉션에서 이루어진다.
- 객실은 미니멀하며 수묵화가 멋스럽게 어울린다. 또한 바닥은 마루로 되어있다.
- 욕실에는 둥근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샤워실, 화장실, 세면대 등이 있다.
- 21층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매주 금, 토 저녁에는 디제이 라이브쇼가 열린다.
- 속초 체스터톤스 호텔은 가성비 좋은 숙소 중 하나임.
- 성수기 전에 1박 9만원대로 예약 가능하며, 온천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
- 호텔은 속초 이마트 바로 옆에 위치하며, 청초호와 주변 맛집들과도 가까움.
- 건물은 4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파트 같은 느낌을 줌.
- 체크인은 셀프 체크인을 권장하며, 3시부터 체크인 가능.
- 호텔 내에는 로비, 치유인(온천 사우나), 편의점, 온천 수영장, 노천탕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음.
- 조식은 B동 1층 요리공작소에서 제공되며, 주말에만 운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