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방대한 데이터를 처리해야 할 때 주로 사용하는 엑셀 팁 1탄, 그중에서도 활용도가 가장 높은 VLOOKUP, 피벗테이블, 틀고정은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할 함수 및 기능입니다!
이것만 사용해도 야근할 확률 낮아짐!
보고서 만들 때 필수 기능
수천, 수만 개의 데이터가 주어졌을 때 확인하고 싶은 기준으로 새로운 포맷의 자료를 만들 때 필요한 기능, 엑셀 대시보드 만들 때 유용함!
블로그에서 더보기방대한 자료를 검토할 때 유용한 틀고정
열 제목, 행 제목을 고정해 놓으면 스크롤을 내리더라도 한 눈에 각 데이터의 속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이는 작업 효율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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