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거나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블로그 이웃 4,100+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자유 좋아하고 자연 좋아해요 😊
협업문의 dudfksaos@naver.com 메일 또는 톡톡 주세요
맞팬은 늦더라도 가겠습니다 🙏🏻🩵

NBLOG

제주 동쪽 가성비 숙소 라리저브 제주도 애견동반 펜션 1박2일 후기

제주 동쪽 가성비 숙소 / 제주도 동쪽 애견동반 펜션 라 리저브 펜션 글,사진 ©거나 📍영업정보 라 리저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하도13길 27 제1동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독채복층 , 전객실 자쿠지보유중 , 애견동반 가능 안녕하세요오 뽈뽈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국내여행 인플루언서 거나 입니다 여러분들은 제주가시면 어디쪽을 자주가시나요? 저는 제주가면 무조건 한바퀴는 다 돌고 숙소는 동쪽에서 머무르는편인데요! 최근에 제주 동쪽 가성비 숙소 1박2일 지낸 라 리저브 펜션이 10만원대인데 애견동반도 가능하고 가성비 너무 좋았던 숙소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핫플 대형카페도 알려드릴게요 제주 동쪽 가성비 숙소 라리저브 펜션 위치 , 주차장 라리저브 펜션은 구좌 하도리 철새도래지에 위치해있습니다 근처에는 우도 선착장 , 성산일출봉 , 월정리와 세화해변 용눈이오름 , 아쿠아플라넷 등 있어서 접근성도 아주 좋은 숙소에요 제주 민속촌이랑도 30분정도 소요되는거리라 야경으로 저녁에 보러가기에도 딱 좋은 숙소 주차는 펜션 안쪽에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서 그쪽에 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널널한편으로 주차는 어렵지않더라고요! 저희는 A타입 1 객실로 예약했는데요! 일정 끝나고 입실시간 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었는데 사장님께서 미리 불을 켜놓으셨더라고요 ㅎㅎ 라리저브 펜션의 리저브 바 뒷편에 있는 객실입니다! 외관...

한라갈치 공항점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추천

제주갈치조림맛집 / 제주통갈치구이맛집 한라갈치 제주공항점 글,사진 ©거나 📍영업정보 한라갈치 제주공항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정존13길 4 1층 한라갈치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안녕하세요오 뽈뽈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국내여행 인플루언서 거나 입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들 많이 찾으시죠?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를 맛볼수있는 맛집을 추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라갈치 제주공항점 위치와 , 주차장 위치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노형동에 있습니다! 근처 관광지는 노형수퍼마켙 , 이호테우 해변과도 자차로 8분정도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그렇다보니 관광지를 묶어서 첫날이든 막날이든 들리기 딱 좋은 맛집 추천 주차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듯 해요 주차장은 도착하면 아주 넓은 전용 주차장이 나오기때문이죠! 제주공항 근처 맛집 한라갈치 제주공항점 내부 단층건물이였는데 외관으로 볼때에는 몰랐지만 내부를 들어오니 상당히 넓더라고요! 단체석도 마련되어있고 4인석도 배치되어있었습니다 제주도 갈치조림 통갈치구이 한라갈치 제주공항점 메뉴판 메뉴판에서도 보이듯 구성이 아주 알찹니다! 단품메뉴는 없고 세트메뉴로만 나오는데요 오빠랑 투닥거리다가 메뉴판 예쁘게 안찍은 이슈.. 통갈치순살조림 / 통갈치구이 / 흑돼지떡갈비 전복버터구이 / 한치초무침 / 돔베냉수육 제철활어회 / 미역국 / 돌솥밥 주문했을...

경남 통영 애견동반 펜션 라라애견펜션 히노끼탕 수영장 숙소 201호

경남 통영 애견동반펜션 / 히노끼탕 수영장 숙소 라라애견펜션 글,사진 ©거나 📍영업정보 라라애견펜션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척포길 115-27 라라애견펜션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4:00 야외 공용 애견수영장 , 히노끼탕 보유중 🩷애견동반 추가금 없음 견종제한 없음🩷 안녕하세요오 뽈뽈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국내여행 인플루언서 거나 입니다 최근에 애견동반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다가 또 ! 바로 옆 통영으로 애견동반 여행을 1박2일로 다녀왔어요 이번엔 귤할배랑만 갔는데 하루 지냈던 숙소 통영 애견펜션으로 핫한 라라애견펜션 입니다 히노끼탕과 수영장은 물론이며 애견운동장도 있는곳!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경남 통영 애견동반 펜션 라라애견펜션 위치와 주차장 위치는 산양읍에 있고 근처에는 통영수산과학관과 욕지도 배타는곳 그리고 달아공원도 있더라고요! 차로 3분거리에 편의점도 있고 하나로마트도 있어서 편의성도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펜션 아래에 할수있지만 만약 주차자리가 없다면 사장님이 아래 갓길 아무곳이나 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저녁시간대 방문했던터라 갓길에 주차했어요 그리고 놀라웠던점 라라애견펜션에 전기차충전소도 있음 물론 우리차가 전기차는 아니지만 전기차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딱 좋겠네요 ㅎㅎ 주차공간 옆에는 애견드라이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201호로 예약해서 2층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경남 통영 애견동반 펜...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한라갈치 중문점 제주도 갈치구이 가볼만한곳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한라갈치 중문점 글,사진 ©거나 📍영업정보 한라갈치 중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 한라갈치 중문점 매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안녕하세요오 뽈뽈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국내여행 인플루언서 거나 입니다 제주여행하면 빼놓을수없는 갈치조림 이번에는 아주 실컷 먹고 왔는데요! 들어가면서도 친절함에 기분 좋고 들어갔어도 맛있어서 기분이 내내 좋았던 그런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갈치구이도 맛있는곳 한라갈치중문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한라갈치 중문점 위치 , 주차장 위치는 바로 중문관광단지 옆에 있어요 주변에 테디베어박물관 , 여미지식물원 , 천제연폭포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 다양한 관광지와 근접해있고 그랜드 조선 제주 , 스위트호텔 , 신라호텔 등 중문 호텔들과도 아주 가까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전용주차장으로 자리가 아주 널널하게 있으니 주차걱정은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한라갈치 중문점 내부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곳! 내부는 전체적으로 밝게 되어 있었고 먼지한톨없이 쾌적했어요 저희는 더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더라고요! 오션뷰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초록초록 제주 느낌이 물씬나는 뷰를 가진곳 오픈시간에 가서 자리가 많이 있길래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한라갈치...

인플루언서 정보

대표 여행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0회 방문

본인참여 2023.08.03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토픽

• 국내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실내 관광지 데이트코스 핫플

콘텐츠 3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아이바가든 실내관광지 추천
  • 국내

창원 드라이브 명소 귀산 맛집 카페 핫플 추천

콘텐츠 5
창원 귀산 오션뷰 신상 카페 추천 갱고반지하

경북 애견동반 가볼만한곳 추천

콘텐츠 4
포항운하관 야경 명소 추천 애견동반 가능한 여행지

경주 단풍명소 은행나무숲길 도리마을

콘텐츠 2
경주 은행나무숲길 도리마을 가을 애견동반 가볼만한곳

울산 야경명소 밤에가볼만한곳

콘텐츠 2
울산 가볼만한곳 간절곶 경남 별 잘보이는곳 추천

키워드 챌린지

키워드 챌린지 참여 콘텐츠

연동채널

2개 채널에서5,647에게 영향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