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사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주 방송에서 10기 정숙이 대활약했다.
나는 솔로 유니버스에 심폐소생술하고 있는 10기 정숙인데...
22기 영숙이 첫인상 네 표를 가져갔음에도, 어떻게 10기 정숙이 남자 둘을 끼고 있었는지
이번주 방영분을 정리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의 글을 보시면 알 수 있다. 간단하게만 남자출연자의 나이 직업 특이사항을 정리해봤다.
1) 미스터 흑김: 외적으로 가장 단정함. 나이도 30대 중반으로 젊다. 자녀는 15세 10세인데, 20살 때 아이를 낳았다고 (...) 직업은 무에타이선수다.
2) 미스터 백김: 나이는 46세로 가장 많고, 영양군의 지방경력관으로서 20년째 근무중이다. 영양군을 떠나서 살 수 없다는 게 특이하며 자녀는 없다.
3) 미스터 황: 바리스타 학원 운영 중이고, 결벽증이 심해서 재혼을 해도 자녀는 쉽지 않을 것 같다.
4) 미스터 배: 39세, 나이도 적당히 어리고 자녀도 없다. 직업은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영업직... 특이사항으로 전 부인이 10기 정숙과 동갑에 비슷한 느낌이었다고 한다.
5) 미스터 박: 42세, 대치동 학원강사로 여자 외모는 전혀 안 본다고 한다.
제작진이 미스터 백김, 미스터 배와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니깐 작정하고 10기 정숙에게 몰아주려고 한 느낌이다. (다른 출연자들이야 알아서 사랑 찾을 텐데, 10기 정숙은 맞춤형 A/S가 필요하긴 했음...)
미스터 배는 정말 모든 측면에서 10기 정숙에게 어울리는 남자였다. 심지어, 10기 정숙과 비슷한 전 아내가 있었다. 미스터 배는 10기 방송을 보면서 전 아내가 떠올랐다고 한다.
돈이 많은 것도, 볼륨도, 성격도, 스타일도... 매우 닮았다고 한다.
미스터 백김은 처음에 정숙을 쳐다도 안 봤다. 하지만, 22기 영숙이 워낙 인기녀고... 나이 차이도 많이 나고 잘 어울리진 않는다.
10기 정숙은 미스터 백김에게 첫인상을 찍었다고 고백했고, 그 후로 두 사람의 사이도 진전이 있기 시작한다.
결국, 다음화 예고를 보면 10기 정숙이 백김과 배 사이에 팔짱을 끼고 닿을락 말락하고 있다. 매우 행복한 표정의 10기 정숙님... 과연 커플이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