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24기 옥순 람브로기니 타는 브이로그 올려
1일 전콘텐츠 2

나는 솔로 24기 옥순의 인스타 영상이 계속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번에는 '용돈 500만원' 부모님 드린 걸 자랑으로 올렸는데...
이번에는 '람브로기니' 타는 영상을 '브이로그'라고 올려서 화제가 됐다.

진짜, 이 사람 정체가 뭐야? 많은 사람들이 24기 옥순의 정체를 궁금해 하고 있다.

01.24기 옥순 람브로기니 탄다고? 빼박 금수저네

와 진짜 소름이다. 24기 옥순은 자신의 얼굴이 등장하지 않는 '브이로그'영상을 인스타에 짧게 올렸다. 현재 유튜브 채널은 확인되지 않지만 나중에라도 브이로그를 할 생각인 듯하다.

영상에는 총 네 개의 장면이 짧게 등장하는데 놀랍다 진심...

1. 한 여성이 빨간색 람브로기니에 탑승하는 장면 (얼굴은 안 보이지만 몸매는 24기 옥순으로 보임)

2. 최고급 파인다이닝에 코스에 가서 메뉴판을 펼치는 모습 (최소 20만원 이상)

3. 오픈카를 타고 서울을 질주하는 모습

4. 고급호텔 내부의 모습

4개의 장면들을 보면 '나 돈 많아, 금수저야'라고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져 온다.

문제는, 지난 번에 공개된 24기 옥순의 직업이 'KT계약직 비서'라는 얘기 때문인데, 사실 이런 코스는 평범한 회사원이 감당할 수 없는 수준이 맞다.

24기 옥순이 진짜 금수저일 확률이 높아지고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24기 옥순, 부모님 용돈 500만원 일시불로 드려서 화제

지난번 24기 옥순의 인스타스토리에는 부모님 용돈으로 '500만원'을 바로 드리는 모습을 인증하여 화제가 됐었다.

확실히, 24기 옥순의 인스타를 보면 자랑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인 것 같다. (물론 개인 공간이므로... 충분히 자랑하셔도 됩니다)

사람들은 24기 옥순의 자랑들을 그렇게 곱게 보고 있지는 않은 상황인데, 이번 람브로기니 탑승영상을 '브이로그'라고 올렸기 때문에 또 어떻게 반응할지가 궁금하다.

500만원 인증도 소소하게 화제였는데, 이번 람브로기니 영상은 여러 모로 역대급 화제가 될 듯하다.

'24기 옥순 도대체 무슨 능력으로 람브로기니 끌고, 파인다이닝 다니고 그러는 거야?' 물어볼 게 안 봐도 뻔하다.

현재 영상 공개 1시간이 지나지 않았는데, 조만간 여러 커뮤니티가 활활 불탈 것이라고 예언한다.

나는 그냥 24기 옥순이 금수저라는 사실을 이제 받아들이게 됐다. 이건 빼박 금수저 아니면 할 수 없는 행동이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나는솔로24기옥순#24기옥순용돈#나는솔로24기옥순용돈#24기옥순람브로기니#나는솔로24기옥순브이로그#나는솔로24기옥순람브로기니#24기옥순금수저#나는솔로24기옥순금수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