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매거진 소개나만 알고 싶은 비지니스 성공 비책
2025.02.26콘텐츠 2

"사업 경험 하나 없던 초짜 사장은 어떻게 영업 행위 하나 없이 레드오션인 필라테스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을까요?"

"콘텐츠는 특별한 사람들만 만들 수 있는 걸까요?"

경험이 자산이 되고 그 자산이 무기가 되는 시대입니다.
숨은 고수들에게서 배울 수 있는 태도와 경험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저만 알고 싶은 비즈니스계의 성공비책서를 소개합니다.

01.떠난 고객도 다시 돌아오게 하는 10가지 질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법의 질문들!"

고객과의 관계 회복을 위한 10가지 핵심 질문을 담은 책입니다.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하며 신뢰를 쌓는 방법, 불만을 해결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질문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무슨 일에서든 중요한 덕목은 태도임을 확인할 수 있는 핵심 가치와 전략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싶거나,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콘텐츠 미라클: 경험을 돈으로 바꾸는 콘텐츠 전략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사로잡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성공 전략을 담은 책입니다.
경험이 자산이 되고 그 자산이 무기가 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요.

"콘텐츠는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콘텐츠 마케팅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추천도서#창업#사업#꼭읽어야할책#콘텐츠미라클#소영처럼#떠난고객도다시돌아오게하는10가지질문#장윤진#여성자기계발서#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