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따

반려견간식 한우 간져키 멍멍하누
  • 강아지 > 음식/간식

똥손도 만드는 강아지 간식

맛나게 먹어주니 고마워 블루베리 우유껌 강아지간식 만들기
  • 강아지 > 치료/병원

신경써야하는 노견 건강관리

일산 동물병원 행신동물의료센터에서 노견 강아지 건강검진

파타야 더자인호텔 근처 가볼만한곳 빌라 주변 진리의성전

걸어서 진리의 성전도 보고 더자인호텔 주변 산책 THE SANCTUARY OF TRUTH 더자인호텔 주변 진리의성전이 보이는 해변까지 인터파크 방콕파타야 패키지투어의 셋째날 아침 일정은 꼬란섬투어였는데요. 함께 하지 않기로 하고 더자인빌라에서 보내니 파타야 주변을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태국은 새도 신기하게 생겼더라고요. 비둘기 같은데 참새만큼 작은 크기에 눈 주변이 파란 새가 나무열매를 먹고 있네요. 평소처럼 일찍 일어나서 조식도 든든하게 먹고 더자인호텔에서 헬스도 하고 수영장에서 놀고 우리 숙소에서 나오는 길에 보면 사원 같은 건물이 하나 보여요. 보통 황금빛 노란컬러의 사원이 아니라 고풍스러운 느낌이라서 가까이 가보고 싶었어요. 찾아보니 이곳은 진리의성전으로 사원은 아니고 옛 건축양식대로 지은 박물관이라고 하네요. 일단 이쪽 방향으로 걸어가 보기로 했어요. 조금 더 걷다 보니 반가운 곳 발견! 파타야 와서 첫날에 여기 먼저 들렸거든요. 저희와 함께 여행한 다른 패키지 일행분들은 웨이호텔에서 숙박하시더라구요. 자인호텔과 동급인가봐요?! 내편님과 저 둘 다 모험심이 강한 편이라 해변으로 향할 것 같은 골목이 있어서 내려갔는데 왠 가정집이 있네요. 큰 강아지들이 집을 가드하고 있어서 얼른 다시 올라왔는데 바로 옆 리조트 경비원이 저 골목으로는 가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이미 다녀왔어요. . . 바나나도 보고 옴; 한낮에 파타야 날...

파타야 자인호텔 즐기기 해변가 수영장 피트니스 헬스장

해변이 보이는 대형수영장 피트니스 헬스장 즐기기 THE ZIGN HOTEL 파타야 자인호텔 수영장 헬스장 이용 후기 제가 가족들과 함께 3박 5일의 태국여행에서 2박을 보낸 자인빌라 바로 앞의 파타야 자인호텔이에요. 같은 체인이라서 식당과 수영장, 헬스장 등 모든 시설을 같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파타야 자인호텔 숙박시 자인빌라 시설 이용 불가 자인빌라 숙박시 둘다 이용가능이라고 해서 조식 식당은 편하게 빌라에서 이용하고 헬스장은 없으니 호텔로 가고 수영장은 둘다 이용했어요. 파타야 자인호텔 건물 두개가 있는데 그중 B 빌딩 지하에 피트니스가 있습니다. 이렇게 식당을 지나서 가야 하는데 여기 뷰가 더 좋네...?! 마침 인도사람들이 여기로 워크샵을 온 듯 식사시간이었는지 뚫고 지나가서 엘레베이터 타는게 조금 무서웠지만 아주 친절하게 내려가는 버튼까지 챙겨주네요. 지하로 내려오면 이렇게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혹시나 우기에 오더라도 실내 놀이공간이 있으니 걱정 없이 시간 보낼 수 있을 듯 하네요. 놀이터 지나서 코너를 돌면 피트니스가 있어요. 이렇게 헬린이 부부도 파타야 자인호텔 헬스장 진출입니다. 런닝머신과 푸쉬앤풀, 하체 운동기구, 스미스머신 등등 머신이 꽤 있어요.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서인지 실내가 엄청 더웠는데 곧 직원이 와서 에어컨을 틀어줬어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매우 불편할 쩜오덤벨을 여기서 처음 봤는데요. 평소 드...

파타야 자인호텔 근처 이색적인 카페 마스

MZ핫플인 듯?! 파타야 카페 마스 MARS PATTAYA 이색적인 마스 파타야 카페 인터파크 패키지여행에서 옵션을 안하게 되면? 스노클링은 좀 하고 싶었지만 (스노클수경, 구명조끼, 인스타360까지 챙겨옴) 다른 사람들 후기를 찾아보니 일단 꼬란섬 가게 되면 가는 길에 이런저런 옵션을 꼭 해야 될 것 같은 분위기인 것 같더라고요. 시부모님은 가고싶다고 하셨고 저희는 숙소에서 쉬고 싶어서 따로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아침에 조식 먹고 수영하고 방에서 잠시 쉬다가 자인호텔 근처 한바퀴 돌아보려고 나왔어요. 아주 한적하고 조용한 리조트 마을입니다. 그나마 처음 올 때 들어왔던 길 따라서 나가면 뭔가 조금씩 있긴 했어요. 자인호텔 근처에 아주 독특해서 눈에 띄는 파타야 카페 하나가 있더라고요. 파타야 카페 이름도 마스 바로 '화성'이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약간 우주 같기도 하고 이색적이라서 가보고 싶더라고요. 혼자 산책나왔던거라 근처 편의점에서 간단한 장만 봐서 호텔에 가서 내편님 깨워서 같이 왔어요. 커피 등 음료 가격이 100바트부터. 칵테일 메뉴인 목테일은 240바트로 태국 물가 저렴한 줄 알았다면 오산입니다. . . 파타야 카페 마스 입구에서 봤던 행성조각은 포토존인듯 이 주변에는 아무도 앉지 않는데 사실 한낮 땡볕에 달궈진 스테인리스 소재의 의자와 테이블은 화형 그 자체거든요. (사진 찍을 때만 예쁜. . . 그런. . .) ...

도곡 워크샵 바이 베스킨라빈스 그래이맛어워드 언텁

언텁쇼 보고 온 워크샵 바이 베스킨라빈스 2024 GRAYMAT AWARD 도곡 워크샵 바이 베스킨라빈스 평소에도 베라를 무지무지 좋아해서 언젠가 꼭 가 보고 싶었던 도곡 워크샵 바이 베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양재역과 매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기엔 조금 불편한 위치네요.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무료주차 1시간 밖에 되질 않아서 오늘은 언터쇼 보러 왔으니까 아무래도 오래 있게 될 것 같아 지하철 타고 양재역에서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 왔어요. (주차는 1시간 무료에 15분당 1000원) 미리 알았더라면 브랜드스토리텔러 닥터와 함께하는 도슨트 투어를 신청 했을텐데 아쉽더라구요?! 제 포스팅을 보는 이웃님들은 도슨투 투어로 워크샵 바이 베스킨라빈스를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라요. 평일에는 11시 / 3시 / 5시 주말에는 12시 / 3시 / 5시에 사전 예약제로 30분 정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베라의 모델이 되신 변우석님🩵 우석이도 외계인이라는 신메뉴 개발에 참여하셨다고 하는데요. 실물크기 등신대일텐데 역시 모델이라서 그런지 사기 같은 비율에 깜짝 놀랐고요?! 조금 서둘러 왔더니 아직 그레이맛어워드 행사를 준비 하느라 분주한 모습이었어요. 행사가 진행되는 포럼 반대쪽은 앉아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자리들이 있어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앉을 곳 찾기가 쉽지 않아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을 하는 시스템 입니다....

대표 반려동물

시바견 반려중 (2013년생)

반려 스타일

강아지-시바이누-2013

본인참여 2020.12.05

YOUTUBE

반려견과 제주도 열흘살기 둘째날 월령선인장군락지 산책
조회수 40
강화도애견동반 단독운동장 멍숲에서 뛰뛰
조회수 151
시바견 아리호랑 신나게 놀고 온 멍숲
조회수 36
강아지사료추천 카루데일리디쉬 습식사료로 오래오래 건강하게❤️
조회수 191
우리집 뉴템! 시바견도 좋아하는 강아지정수기 #펫크미 오아시스 정수기
조회수 463
시바견 아리호랑 즐거운 산책 (feat.호수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