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에 간다면 소품샵 투어는 기본이죠? 감성 인테리어 부터 귀염뽀짝 고양이 소품까지, 취향을 가득 담은 연남동 소품샵 투어 리스트 소개합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집에서 취향을 담은 소품으로 분위기를 내는 것도 좋더라고요.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감성 인테리어 소품샵 홈어스는 감성적인 주방 인테리어 소품이 많습니다. 특히나 매장도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고 다양한 주방용품이 있고, 소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메모가 있어 유용해요.
서울 연남동소품샵은 샵마다 매장 운영 날짜와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에 확인 필요한데요. 홈어스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평일(월-금)은 11:00 ~ 19:00, 토요일 13:00 ~ 20:30까지 영업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샵 구경을 좋아한다면 연남동에 위치한 '고양이가 있는 액자 가게', '별냥이 제작소', '소카모노'를 추천합니다. 모두 국내외 작가들의 고양이 작품을 전시 및 판매, 고양이 일러스트와 소품을 제공하고 있지만, 각 소품샵은 비슷하면서도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소품샵 투어는 골목골목을 걷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죠.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더더욱 행복한 공간!
잼머의집, 사유집, 쏠띵즈 세 곳은 각각 독특한 분위기와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잼머의집은 린넨 브랜드의 쇼룸으로, 침실, 주방, 욕실 등을 린넨과 소품으로 꾸며두었고, 사유집은 예술가의 혼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인센스 홀더와 스틱이 인상적이니다. 쏠띵즈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감성적인 BGM과 향기가 특징이에요.
세 곳 모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니 연남동 소품샵 투어 시 세 곳을 포함해 둘러봐도 좋고, 온라인을 참고해도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