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 행동분석/소통운전 중에 고양이의 울음소리 들렸길래 세워서 차량 밑에 확인해봤더니...
11시간 전콘텐츠 3

대형 트럭을 운전하는 남성이 있습니다. 평소처럼 트럭을 운전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자꾸 울음소리가 들려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도대체 이게 무슨 소리인가 궁금했던 그는 잠시 차량을 세운 다음 트럭 차량 밑을 확인했는데요. 잠시후 눈앞에 벌어진 상황을 보고 화들짝 놀랐다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트럭 운전사 피츠 프랑수아(Fitz Francois)는 평소처럼 대형 트럭을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한참 운전하고 있던 그때 이상하게 자꾸만 고양이의 울음소리가 들려오는 것이었죠. 그것도 아주 가까운 곳에서 들려오는 듯 보였습니다.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하고자 그는 한쪽에 트럭을 세운 다음 그 밑을 살펴보기로 했는데요. 그때 차량 밑에서 고양이 한마리를 발견하게 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차량 밑에 고양이가 언제부터인지 알 수는 없지만 들어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순간 당황한 그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당황했는데요.
고민한 끝에 그는 고양이를 유인할 간식을 가져와서 고양이에게 내밀었고 고양이는 어느 순간 그의 품에 안겨 있었습니다.

엉겁결에 고양이를 입양하게 된 그는 자신이 고양이한테 간택 받은 사람이라며 사연을 전했는데요.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맙다며 앞으로의 행복하길 바란다며 축복했다는 후문입니다.

01.무지개 다리 건넌 친구 사진이 벽에 걸려 있자 강아지가 잠시후 보인 반응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 하지만 헤어짐, 즉 이별에 대한 슬픔은 그 무엇으로도 위로하기 힘든 아픔인데요. 여기 평소 허물없이 잘 어울려 지냈던 친구가 무지개 다리 건너 혼자가 된 강아지가 있습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울집 강아지가 '이제 집에 가자'했더니 갑자기 멈춰서서 소심하게 반항해요"

울집 댕댕이가 산책 끝내고 집에 가자 했더니 이렇게 소심하게 반항하네요 ㅎㅎ 아니 글쎄 가다가 멈춰서더니 목줄을 살짝 잡아 당기는데요 ㅎㅎ 표정은 최대한 불쌍하게 지으며 말이죠 ㅋ 온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동생 고양이 괴롭히지 말라고 방금 혼냈는데 엄마가 뒤돌아보는 순간 벌어진 일

그렇게 싸우지 말라고 엄마가 잔소리를 했건만 정말 말을 듣지 않는 고양이들이 있는데요 아니 글쎄 금방 잔소리를 하고 뒤도는 순간 요녀석들이 또 서로 싸우고 있네요 ㅎ 어찌나 말을 안듣던지 ㅎㅎ 온라인 커뮤니티 결국 저 모습에 또 분노가 폭발한 엄마가 둘다 집밖으로 내쫓았는데요 ㅎㅎ 사실

블로그에서 더보기
#고양이#고양이키우기#고양이짤#고양이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