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 행동분석/소통누가 서열이 높은지 알 수 있다는 고양이들의 수면 장소
2일 전콘텐츠 3

고양이가 어떤 자세로, 어느 장소에서 잠을 자는지를 보면 누가 서열이 더 높은지 단번에 알아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여기 신입 고양이와 경력자 고양이의 상반된 잠자는 자세와 장소가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한집에 고양이 4마리를 키우고 있다는 집사가 공개한 고양이들의 잠자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들이 저마다 서로 다른 장소에서 자리를 잡고 누워서 잠든 모습이 담겨 있었죠.

자기가 사람이라도 되는 줄 아는지 침대 위에 누워서 자는 고양이는 6년 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고양이들 중에서 서열이 가장 높다는 사실.

캣타워에 올라가서 잠든 고양이는 3년 차, 몸을 웅크린 채로 잠든 고양이는 1년차라고 하는데요. 보고 또 봐도 너무 확연하게 차이를 보이는 고양이들 잠자는 장소와 자세 아닌가요.
배를 당당히 드러낸 채로 잠든 6년 차 고양이의 짬밥은 1년 차에 접한 신입 고양이와 완전히 상반된 모습을 보여 더더욱 웃음 짓게 합니다.

역시 고양이들 세상에서도 짬밥은 무시하지 못하는 듯 보이는데요. 극과 극 장소와 자세로 잠자는 고양이들 모습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웃겨요", "진짜 대박이네", "고양이들도 서열이 있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01.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인데 모르는 댕댕이가 마중 나왔어요

집에 가는 길인데 뜻밖의 강아지 등장에 웃음이 터진 누리꾼이 있는데요 ㅎㅎ 아니 글쎄 자기 주인도 아닌데 반갑게 마중을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그런데 하필 녀석이 나온 곳이 글쎄 울타리 좁은 공간이었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계란 후란이 먹고 싶어하는 줄 알았던 댕댕이는 사실 '소세지'였다

캠핑장서 계란 후라이를 유심히 쳐다바보는 강아지가 있는데요 얼마나 먹고 싶을까요? 그래서 하나쯤은 선심을 쓰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글쎄 나중에 알고보니 그게 아니었다네요 온라인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댕댕이가 추워하길래 촛불 하나 켜줬더니 이렇게 꿀잠자요

역대급 한파에 날씨가 너무 추워졌는데요 그래서인지 댕댕이도 추워하길래 촛불하나 켜줬더니 글쎄 그 앞에서 꿀잠을 자는게 아니겠어요 ㅋㅋ 온라인 커뮤니티 요녀석 촛불이 그렇게 좋았

블로그에서 더보기
#고양이#고양이키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