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행동분석/소통휴대용 효자손으로 리트리버의 머리 긁어줬더니 눈앞에 벌어진 광경
13시간 전콘텐츠 3

손 대신 휴대용 효자손으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의 머리를 긁어준다고 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여기 실제로 휴대용 효자손으로 리트리버 강아지 머리를 긁어준 집사가 있습니다. 그러자 리트리버 강아지는 이렇게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휴대용 효자손으로 머리를 긁어주자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리트리버 강아지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리트리버 강아지를 지켜보던 집사는 휴대용 효자손을 들어서 머리를 살며시 긁어줘봤다고 합니다.

잠시후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시원했는지 눈웃음을 지어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심지어 해맑게 방긋 웃어 보는 이들을 심쿵하가 만들었죠.
아무래도 기분이 무척 좋았나봅니다. 웃는 리트리버 강아지의 얼굴을 보고 있으니 저절로 힐링이 될 정도인데요.

한참 집사가 휴대용 효자손으로 머리를 긁어주는 걸 멈추자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정색하고 말았죠.

자기 머리 더 긁어주면 안되겠냐면서 정색하는 듯이 말하는 녀석의 표정 정말 달라도 너무 달라 웃음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극과 극 반응에 웃음만 나오게 만드는 리트리버 강아지의 표정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것이 바로 진정한 녀석의 찐표정이 아니었을까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못 말린다", "표정이 모든 것을 다 말해줌", "극과 극 반응이 너무 귀여워", "너 정말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01.하루종일 아기 옆에 껌딱지처럼 붙어서 유모 역할 수행한다는 고양이

어느 누가 고양이는 자기 밖에 모른다고 했나요. 여기 24시간 하루종일 아기 옆에 껌딱지처럼 찰싹 붙어서 떨어지려고 하지 않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더 쉽게 말하자면 아

블로그에서 더보기
02.학교서 고양이 그림 숙제냈더니 단 5초만에 끝낸 초등학생의 신박한 방법

학교서 고양이 그림 숙제를 냈더니 신박한 방법으로 순식간에 끝내버린 초등학생이 있는데요 엄마는 이런 딸을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말을 하지 못했다는군요 ㅎㅎ 얼마나 신박하던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방법으로 고양이 그림을 완성했는데요 ㅎㅎ 온라인 커뮤니티 어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울 아빠가 키우는 강아지보다 서열이 낮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포착했어요"

오랫만에 휴무일에 낮잠을 자고 있는 아빠가 있는데요 그런데 이런 그런 아빠 몸을 당당히 밟고 서있는 댕댕이가 있네요 ㅎㅎ 아무래도 아빠가 집에서 서열이 가장 낮은 것 같은데

블로그에서 더보기
#강아지#댕댕이#리트리버#멍뭉이#강아지댕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