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중 만난 디저트 명소들! **색달로망스**의 주문 제작 케이크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봉꾸라주**에서 겉바속촉 까놀레와 마일드 커피로 여유를 즐겨보세요. 세계적 디자이너 빌 벤슬리의 감각이 담긴 **JW메리어트 제주** 더 라운지에서는 품격 있는 케이크와 제주 특산품을, 33년 경력 제주 명장이 운영하는 **채점석베이커리**에서는 범섬샌드로 달콤한 제주 감성을 만나보세요. 특별한 케이크와 디저트로 채운 제주 여행의 추억을 완성해보세요!
우드와 화이트톤의 감각적인 외관에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봉꾸라주. 직접 만든 베이커리는 물론, 마일드한 커피와 딸기 라테가 일품이에요. 특히 겉바속촉의 까놀레와 풍미 가득한 소금빵은 꼭 맛봐야 할 메뉴! 미리 예약 가능한 홀케이크는 꽉 찬 속이 매력적. 주변 회사원과 도민들이 즐겨 찾는 이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제주 서귀포의 JW메리어트 제주는 세계적 디자이너 빌 벤슬리의 독창적 감각이 담긴 공간. 더 라운지에서는 6만 원대의 고급 케이크 3종과 제주 특산품으로 만든 초콜릿, 잼, 커피도 판매 중. 특별한 날, 품격 있는 디저트를 원한다면 이곳이 딱!
블로그에서 더보기서귀포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위치한 채점석베이커리는 제주 제3호 명장이 빚어낸 특별한 맛의 향연. 신제품 **'범섬샌드'**는 플레인, 한라봉, 땅콩 세 가지 맛으로 부드럽고 적당히 달아 선물용으로 제격! 매일 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며, 주차와 좌석도 완비. 맛있는 빵으로 제주 여행의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