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는 직항편이 취항하고 있는 일본의 대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전쟁의 피해를 입은 도시로도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한국을 넘어 세계의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는 여행도시이기도 합니다. 더 많은 볼거리가 있지만, 히로시마에서 인상깊었던 다섯가지 방문지를 소개합니다.
일본의 정원은 그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일본여행에서 정원을 만난다면, 꼭 다녀오시길 추천하고 있습니다. 히로시마 시내에도 괜찮은 정원이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히로시마 시내에서 히로덴으로 약 1시간 여를 달리면, 일본 전체에서도 명성이 자자한 바다 위의 토리이가 있는 미야지마 섬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귀여운 사슴부터 아찔한 로프웨이, 유서 깊은 신사에 멋진 풍경까지,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는 히로시마 최고의 여행 필수코스입니다.
블로그에서는 3편에 걸쳐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히로시마는 전쟁으로 큰 피해를 입은 도시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래없는 전쟁의 피해를 입은 도시이며, 전쟁의 피해와 더불어 평화를 희망하는 염원을 담아 만든 공원이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당시 한국인들도 많은 피해를 입었고, 그래서 평화공원에는 한국인을 위한 위령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함께 소개합니다.
진짜 숨겨진 히로시마 가볼만한곳 산케이엔입니다. 공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바로 붙어있는데, 상식적으로 생각하는 공항 근처의 공원치고는 너무나 훌륭한 공원입니다. 시간을 내어 충분히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히로시마 도심정원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