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북섬은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호수와 다양한 휴양도시, 화산활동으로 인해 조성된 신비로운 곳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대부분 뉴질랜드 여행은 남섬이 유명하지만, 남섬 못지않게 멋진 북섬의 여행지들도 많습니다. 사실, 5개 밖에 선택하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명소가 많지만, 그 중에서 지역별로 독창적인 '멋짐'을 자랑하는 뉴질랜드 북섬의 대표 명소 BEST5를 소개합니다. 순위 아님! 모두가 1등인 멋진 뉴질랜드 북섬으로 떠나보세요.
판타지 영화의 팬이라면 절대 빼먹을 수 없는 장소입니다.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호빗 시리즈에서 호빗들의 마을로 등장했던 호비톤을 여행해봅시다.
블로그에서 더보기꼭 나니아 연대기 촬영지를 방문하기 위해서 간다는 생각보다는, 캐시드럴 코브가 너무 아름다웠기에 영화 촬영지로 선택이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갈 때 수영복, 슬리퍼 등 해변을 즐길 수 있는 물품들은 꼭 챙겨야 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말로는 설명이 안되는 와이토모 케이브, 반딧불이들이 하늘의 별처럼 쏟아지는 모습은 직접 가셔야만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금지! 환상적인 북섬의 대표 관광지를 확인해 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타우포를 가셨는데 후카폭포를 들르지 않았다면 굳이 타우포에 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타우포에서 중요한 여행지이자, 뉴질랜드 북섬을 대표하는 유명한 폭포 중 하나입니다. 시간 여유가 되시면, 폭포 근처를 달리는 배도 타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만큼 환상적인 일일 트레킹 코스는 찾기 어려울 거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의 프로도가 반지를 없애기 위해 향한 마운트 둠을 옆에 끼고, 환상적인 19.4km의 트레킹을 즐겨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