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최고봉, 쏟아지는 밤 하늘의 별, 뉴질랜드 남섬여행 중에 이 곳에 간다면 누구나 그 곳과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마운트 쿡! 천혜의 환경과 함께, 난이도는 쉽지만 보이는 풍경은 결코 가볍지 않은 다양한 트래킹도 즐길 수 있고,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빙하와 빙하호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마운트쿡 여행 후기, 자세히 살펴봅시다.
마운트쿡에는 다양한 트래킹 코스가 있는데, 키아포인트는 몸풀기로 다녀오기 적당한 곳입니다. 잘 닦여진 산책로를 따라서 걷다보면, 뮬러호수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이름 그대로 뉴질랜드의 최고봉인 '마운트쿡'을 보러가는 코스. 난이도가 쉽기 때문에 정말 많은 여행객들이 매일매일 후커밸리 트레킹을 하고 있습니다. 아찔한 흔들다리를 3번 건너면, 웅장한 빙하호와 함께 마운트쿡을 눈 앞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마운트쿡에서 대중교통으로 갈 순 없는 곳이지만, 후커레이크 못지않은 웅장한 빙하호를 감상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타즈만 빙하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빙하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마운트쿡은 낮의 트래킹으로도 유명하지만, 밤에 별을 관측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실제로 Dark Sky Preserve로 지정되어 어두운 밤하늘을 보존하고 있는 곳으로 쏟아지는 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 만월일때는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