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토바이 판매 및 대리점 몇 곳을 방문했는데요. 어떤 오토바이들을 판매하고 있고 어떤 서비스들이 진행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로얄엔필드 성남 대리점
2. KR모터스 성남 상아점의 오토바이들
3. CFMOTO 강북 던지샵이 오토바이들
4. 핸디라이프 하남 창고형 매장
KR모터스 대리점인 성남 상아점에서 다양한 중고 오토바이와 신차 판매 중인데 비수기를 앞두고 있어서 재고가 많지 않습니다.
KR모터스의 장점은 2년의 AS 기간과 AS에 대한 제약이 적고 착한 유지비가 장점입니다.
국내 바이크 브랜드의 AS는 대체로 훌륭하나, 대리점마다 응대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윈125, 비버125, 욜로125, 이스코트리 신차가 있으며 중고 오토바이로는 혼다 MSX125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강북던지샵에서 쿼터급 바이크 CFMOTO 450SR의 엔진오일 교체와 정기점검을 진행했습니다.
강북던지샵은 원래 KTM 모터사이클을 취급했으나, 최근 CFMOTO 대리점으로 변신했습니다.
CFMOTO 450SR과 800MT의 시승이 가능하며, 300SR, 지호 전기스쿠터, 미니 바이크 등 다양한 CFMOTO 신차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기실과 정비실이 분리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스쿠터 유통 업체 핸디라이프는 4개의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VMOTO 슈퍼쏘코TC, 슈퍼쏘코TC MAX 등 인기 모델 보유하고 있죠.
특히 슈퍼쏘코TC MAX는 정부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고 성능이 우수하여 출퇴근용으로 인기있어서 대량의 신차들이 들어와 있습니다.
시티플라이 모히또는 클래식한 형태의 전기스쿠터로 현재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더군요.
수리 및 정비를 위한 부품 재고들을 대량으로 확보해 두고 있어서 AS나 수리 문제는 없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습니다.
전기모빌리티의 시대로 도래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