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드라마
멧돼지사냥 결말 섬뜩한 반전 드라마 추천
북커크
방송/연예 매거진 에디터
3일 전콘텐츠 2

2022년 방영되었던 MBC 4부작 드라마 멧돼지사냥!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일련의 사건은 서로간 의심을 낳지만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은닉하고 묵인하려는 그들의 모습은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고 있다. 반전을 거듭하는 결말은 충격 그 자체였으니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무엇이었을까. 토픽으로 방송을 직접 본 후기를 묶었다.

북커크
북커크님의 PICK
멧돼지사냥 결말 4부작 인생 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되어 큰 화제를 몰고 왔던 이 작품을 아직 안 보셨다면 멧돼지 사냥 드라마 꼭 보시기 바란다.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그런 끔찍한 일이 일어났음에도 모두가 공범이니 아무런 양심의 가책없이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듯한 결말은 충격 그 자체였다. 하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것에 유의하자. 강렬한 4부작으로 나의 인생 드라마로 추천하는 작품이다.


북커크
북커크님의 PICK
멧돼지사냥 4회 결말 범인 스릴러 드라마 추천

- 드라마 멧돼지사냥은 스릴러 장르로, 4회까지의 결말은 손에 땀을 쥐게 함
- 인성은 학폭 피해자로, 가해자는 현민이었음.
- 현민이는 부모님이 사망한 후 할머니와 살고 있었음.
- 현민이의 분노는 멧돼지사냥의 결말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
- 현민이 부모님을 죽게 만든 화재 방화 사건의 범인은 마을 사람들로 추정됨.
- 4회에서는 인성이 부모님이 현민이와의 사건에 대해 알게 됨.
- 마을 사람들의 정체와 그들의 속내는 여전히 의문으로 남음.
- 멧돼지사냥은 스릴러 드라마로, 4회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음.

#드라마추천#인생드라마#멧돼지사냥#MBC드라마#인생드라마추천#멧돼지사냥범인#멧돼지사냥결말#드라마멧돼지사냥#멧돼지사냥드라마#멧돼지사냥장면#멧돼지사냥몇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