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단체사진이 핫한 반응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최커 스포 아니냐 이런 말이 들리는 가운데 단연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은 19기 영숙과 21기 영수인데요, 과연 이들은 현커일까요 아닐까요. 들리는 소문에 따르면 현실 커플로 발전이 되지 않았다는 쪽에 더 무게가 실리는 모양새입니다.
나솔 팬들은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이 밖에서도 좋은 만남을 이어가길 바라고 있는데요, 21기 라방 당시 영수는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말한 바 있기에 약간 불안하긴 합니다. 물론 스포 방지 차원에서 그렇게 말했을 수도 있지요. 사계에서 정말 알콩달콩 연인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저도 이렇게 둘을 응원하게 될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역시 옆에 누가 있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도 이들을 통해 배우게 된 것 같습니다.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21기영수가 영숙과 잘 된다면 참 좋겠는데 그 결과는 나솔사계 라방을 통해 정확히 알수 있을 것 같네요.
아래 이런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나솔사계에 출연중인 나솔 19기 영숙과 21기 영수에 현커 여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솔직히 현재까지 달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분들이라서 최종선택까지는 무난하게 최커라는 아름다운 결말을 맞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현커는 사실 의문이긴 한데요, 나는솔로 21기 라방때 영수는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밝힌 바 있어서 더욱 현커가 아닐 수 있다는 쪽에 무게가 실리는 모양새입니다. 하지만 스포 방지 차원에서 그렇게 말했을 수도 있다는 반응도 있기에 아리송합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저도 이렇게 두 사람을 응원하게 될 줄은 미처 몰랐기 때문에 조금은 당황스러운데요...
나솔사계 출연자가 최커를 암시하는 단체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단 19기 영숙과 21기 영수는 최종선택을 서로 하기로 약속한 상태이기 때문에 백퍼 최종 커플이 될 듯 보입니다. 그렇다면 현커는 가능성이 있을까요?
스포에 따르면 현실 커플은 아니라는 썰이 들리고 있어서 안타까운데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게 아니니 다 끝나고 나솔사계 라방을 통해 진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미가 너무 좋아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더 쏠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아직 끝날 생각이 없는 나솔사계인데요, 이젠 빨리 결과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